아이즈원 뮤직페어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好きと言わせたい)

 

 

 

 

 

 

 

한국의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은 한국인 9명 일본인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즈원은 12인조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18년 10월 데뷔한 아이즈원(アイズワン)은 인기가 많이 늘었습니다.


아무래도 프로듀스48 방송을 탄생한 걸그룹이라 그런 것 같아요.


저도 프듀48 본방 챙겨가면서 응원했었네요.


아이즈원은 현재 살레와, 오버히트, 스쿨룩스, 지마켓 등 광고를 촬영했으며 여러 화보촬영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아이즈원의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好きと言わせたい)입니다.


2월 2일 뮤직페어(MUSIC FAIR) 방송에 출연하여 부른 일본 방송 무대입니다.

 

 

 

 

1월 1일 CDTV에 출연하여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好きと言わせたい)를 부른 영상도 올려드렸었는데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19/01/01 - [일본/연예계뉴스] - 아이즈원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싶어 무대공개! (好きと言わせたい)

 

 

 


바로 2월 6일 발매되는 아이즈원의 싱글 1집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好きと言わせたい)입니다.


한국에서 발매된 미니 1집 COLOR*IZ가 일본에서도 수입되어 오리콘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타이틀 라비앙로즈 (La Vie en Rose)는 한국 음원사이트에서 롱런을 하고 있는데요.


그런 와중에 일본활동 시작입니다.


이 활동이 끝나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다음앨범을 발매하겠죠.

 

 

 

 

 

뮤직스테이션(엠스테)는 신인걸그룹이 출연하기 힘든 방송입니다.


하지만 친한(親韓) 방송사로 꼽히는 후지테레비라서 그런지 음악방송에 출연할 수 있었네요.


뮤직페어는 오랜시간 방영된 역사깊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방영되고 있습니다.


2월 2일 뮤직페어 방송에는 아이즈원, 이에이리 레오, 쟈니즈WEST, CHEMISTRY 등이 출연했습니다.


일본의 가수들과 같이 신인인데도 이런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네요.

 

 

 

CDTV에서 선보였던 의상과는 다른 의상을 선보인 아이즈원입니다.

 

 

2019/01/10 - [일본/연예계뉴스] - 아이즈원 好きと言わせたい 재킷사진 공개!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뮤직비디오가 1월 31일 공개되어 어느새 500만뷰를 넘었습니다.


아무쪼록 판매량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1월 20일 진행된 일본 데뷔 쇼케이스에서 여성팬이 상당수 차지하여 뉴스 기사가 뜨기도 했죠.

 


아이즈원 대박나길 바랍니다!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무대였습니다.

 

아래 무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8/12/11 - [일본/음악영상] - 아이즈원 - 라비앙로즈 (La Vie en Rose 181205 FNS가요제)


노래 정말 좋고 안무도 멋있네요.


무엇보다 아이즈원 멤버들이 예쁘구요.


한편, 아이즈원은 2월 10일 흰물결아트센터에서 G마켓 팬미팅을 앞두고 있습니다.

 

 

 

 

일본연예계 전문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