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노 카나 활동중단!

 

 

니시노 카나(西野カナ)는 일본의 솔로 여가수로 소니뮤직 소속입니다.
1989년생으로 2008년 메이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모든 노래를 작사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모았습니다.
달링(Darling), 토리세츠(トリセツ), Best Friend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음원다운로드도 엄청나고 특히 여성들에게 지지를 많이 받습니다.
홍백가합전에서도 어느새 9번이나 출장하였습니다.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많은 노래가 드라마나 영화 주제가로 쓰였고 cm송으로 쓰였습니다.
전 好き(스키)라는 노래도 좋아합니다.
2018년 두장의 싱글과 두장의 베스트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했던 니시노 카나입니다.


그리고 니시노 카나의 활동중단 소식입니다.

 

 

 

공식트위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가 올라왔는데요.
2월의 라이브를 마지막으로 무기한 활동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니시노 카나의 메세지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2008년에 데뷔하고나서 지금까지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좋아하는 음악에 둘러싸여


최고의 20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제 곧, 계속 기대하고 있던 30대.


여행을 좋아해서 가고 싶은 장소도 많이 있고, 하고싶은 것도 많이 있습니다.


다음 달의 라이브를 끝내면 한 번 활동을 휴지하고, 기한을 정하지 않고 여러가지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해도, 역시 저는 노래를 좋아하고, 앞으로도 분명 매일같이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언젠가 여러분 앞에서 노래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일상 속에서 음악을 즐기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고마워요.

 

니시노 카나

 

 

 

 

이에 따라 니시노 카나의 공식팬클럽인 니시노케 서비스도 중단한다고 합니다.
아쉬운건 니시노 카나 Official YouTube Channel 공식 유튜브 채널도 종료된다는 점입니다.
구독자가 무려 40만명인데도요.


2016년 일본레코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니시노 카나는 돔 공연도 개최한 적이 있는데요.
목관리를 위해서 쉬는 건 좋지만 너무 은퇴같은 느낌이라서 좀 놀랐습니다.
참고로 니시노 카나는 미에현의 마츠자카시 출신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