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이 마사히로 내한! (올림픽 캐스터)

 

 

 

일본의 쟈니스 사무소의 소속 연예인들은 음악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중입니다.
그리고 현재 개최되고 있는 평창 동계 올림픽인데요.
스맙(SMAP)의 나카이 마사히로, KAT-TUN(캇툰)의 카메나시 카즈야,
TOKIO(토키오)의 고쿠분 타이치 등이 올림픽 캐스터로 활동중입니다.
뉴스제로(NEWS ZERO) 방송을 통해 사쿠라이 쇼도 기자로 활동하는데요.
나카이 마사히로가 한국을 방문! 내한 했다는 소식입니다.
또한, 사쿠라이 쇼와 카메나시 카즈야도 이미 한국이라는데요.

 

 

 

카메나시 카즈야는 스포츠방송 캐스터로 활동하고
나카이 마사히로(中居正広)는 배우로도 활동하지만
나카이의 창 등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두각을 보이는데요.
이번에도 TBS올림픽 메인캐스터입니다.
2004년 아테네 올릭픽부터 평창올림픽까지 8번이나
메인 캐스터로 활동하고 있고 개런티도 엄청 높은 편인데요.
한국에는 정말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였네요!
한국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 좋은 추억 쌓아갔으면 좋겠네요.
한국이라서 시차도 없어서 좋겠네요.
아라시(嵐)의 사쿠라이 쇼는 닛테레 뉴스제로 때문에 왔는데
역시 개런티가 높습니다. 2월 21일 발매되는 아라시의 싱글
54집 Find The Answer에 수록된 白が舞う가 평창올림픽 테마송으로
닛테레에서 쓰고 있습니다.

 

 

 

카메나시 카즈야(亀梨和也)는 드라마 파이널 컷 촬영도 있는데 대단하네요.
한편, 나카이 마사히로가 진행했던 UTAGE! 음악방송이
3월 29일 UTAGE! 봄의 축제 스페셜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AKB48를 졸업한 와타나베 마유도 보조 MC로 나온다네요.
하뉴 유즈루 경기가 기대되는데 나카이 마사히로가 진행을 잘 해줄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