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 마사키 앨범 PLAY 재킷사진!

 

 

 

 

일본의 배우 스다 마사키(菅田将暉)는 1993년생으로
탑코트 소속입니다. 그동안 스다 마사키는 영화 은혼,
테이이치의 나라, 물에 빠진 나이프, 암살교실, 핑크와 그레이,
양지의 그녀 등에 출연하여 영화 옆자리 괴물군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 드라마 해머세션!에서 스다 마사키를 봤던 기억이 있네요.
아실지 모르겠지만 스다 마사키는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싱글 두장을 발매했었는데요. (見たこともない景色)
뮤직스테이션에도 출연했었구요. 그리고 현재
토도메의 키스 주제가도 맡고 있는 스다 마사키의
첫번째 정규앨범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さよならエレジー)

 

 

 

스다 마사키의 정규앨범 타이틀은 PLAY라네요.
재킷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느낌 있네요!
au 산타로 축구 응원 CM송이자 싱글 1집이었던
見たこともない景色도 수록되구요. 싱글 2집이었던 呼吸과
영화 불꽃의 주제가였던 浅草キッド도 수록됩니다!
앨범은 3월 21일 발매예정이라고 하네요.
3월 21일에는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NEWS(뉴스)의 앨범이
발매되어서 오리콘 1위는 힘들겠지만 판매량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1분기 일드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에 출연중인
스다 마사키는 영화 은혼2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사랑에도 출연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