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기사키 하나 파견 점술사 아타루 주연! (2019년 1분기 일드)

 

2019년 1분기 일드 소식입니다.


이노센스~원죄변호사~, 후처업, 트레이스~과수연의 남자~, 메종 드 폴리스,
처음 사랑한 날에 읽는 이야기,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절약 록 등의 일본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또다른 2019년 1분기 일드 파견 점술사 아타루(ハケン占い師アタル)입니다.
아사히 테레비 목요드라마로 리갈V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여배우 스기사키 하나(杉咲花)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승마가 특기인 스기사키 하나는 1997년생으로 켄온 소속입니다.
영화 행복 목욕탕, 무한의 주인, 퍼펙트 월드, 화장실의 피에타, 블리치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메리와 마녀의 꽃 성우 더빙에도 참여하였습니다.

엘란도르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요즘 주목받고 있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긴급취조실, MOZU, 학교의 계단, 아빠언니, 꽃보다 맑음에 출연한 스기사키 하나입니다.
2019년 대하드라마 이다텐 ~도쿄 올림픽 이야기~에도 출연합니다.

이번 연속드라마 파견 점술사 아타루 주연 축하합니다.

 

 

 

 

드라마 파견점술사 아타루는 유카와 카즈히코가 각본과 연출 맡았다고 합니다.
여왕의 교실, 리바운드, 가정부 미타, 마녀의 조건, 마루마루아내, 과보호의 카호코 각본을 맡았었습니다.
연출까지 맡다니 정말 야심차네요.

드라마 파견점술사 아타루에는 오자와 유키요시, 오이카와 미츠히로, 마미야 쇼타로,
시손 쥰, 시다 미라이, 이타야 유카, 와카무라 마유미, 노나미 마호가 출연합니다.

시다 미라이를 동경하여 배우가 된 스기사키 하나인데요.
여왕의 교실 각본가의 작품이라 더 기쁘고 시다 미라이도 출연하여 기쁠 것 같네요.


일하는 것의 의미와 본질을 파헤치는 오리지널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니트 모자에 선글라스, 코트를 착용한 평범하지 않은 모습으로 언제나 즐겁게 일하는 역할의 아타루입니다.
스기사키 하나는 코미디는 처음이라며 밝은 역할은 별로 하지 않았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상반기 브레이크 배우 순위에도 랭크되었는데 드라마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한편, 스기사키 하나는 영화 12명의 죽고싶은 아이들, 낙원에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일본드라마 소식이었습니다.

 

일본연예계 전문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