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모토 칸나 내한!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것 한국개봉!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는 걸그룹 Rev.from DVL의 멤버였으며 1999년생입니다.
가수로도 활동한 하시모토 칸나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시모토 칸나는 한국에서 천년돌, 천년아이돌로 불립니다.
물론 일본에서도 그렇게 불립니다. (천 년에 한 번 나올 인재)
솔로싱글도 발매한 적이 있는데요.


드라마 수구양키스, 파이널 컷 등에 출연하였고 현재 4분기 일드 오늘부터 우리는!!에 출연중입니다.
영화 암사교실, 하루치카,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등에 출연하였고 영화 킹덤에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스비다.
하시모토 칸나도 실사영화랑 인연이 꽤 깊은 것 같네요.

 

 

아무튼 하시모토 칸나가 한국을 방문. 내한할 예정입니다.
바로 영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한국 개봉을 하기 때문입니다.(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은혼(銀魂)은 소라치 히데아키의 만화가 원작으로 애니메이션, 소설, 게임으로도 만들어진 인기 만화입니다.
한국에선 학산문화사를 통해 정발되고 있습니다.

 

 

 

 

현재 은혼 연재가 종료되었고 잡지사를 옮겨 새로운 에피소드 스토리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실사화 왕국인 일본답게 은혼 역시 실사화가 되었습니다.
후쿠다 유이치가 감독을 맡고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오카다 마사키, 도모토 츠요시, 무로 츠요시 등 정말 많은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2017년 개봉한 영화 은혼은 38억엔이 넘는 수익을 거두며 대히트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작년 12월 한국에서도 개봉하였는데요.


이번엔 은혼의 속편 은혼2입니다.
8월 17일 개봉하여 역시 35억엔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히트하였습니다.


그래서 은혼2 역시 한국 개봉을 하는 것이고 홍보를 위해 하시모토 칸나가 내한은 오는 것입니다.

 

 

 

 

은혼2:규칙은 깨라고 있는것의 한국 개봉은 12월 13일입니다.
일본에선 12월 18일 DVD와 블루레이로 발매되는데 다행히 그 전에 개봉이 되네요.
역시 배급은 미디어캐슬이 맡았습니다.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은혼 영화는 호평을 받았는데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시모토 칸나는 카구라 역할입니다.
후쿠다 유이치 감독도 같이 한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후쿠다 유이치는 자주 한국을 방문했었죠.
11월 29일(목)부터 30일(금)까지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하시모토 칸나의 한국팬카페가 있는거로 알려져 있는데 팬들이 좋아하겠네요.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