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나기 츠요시 연극 바리타쿠 출연!

 

 

 

 

이나가키 고로와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가
출연하는 옴니버스 영화 빌어먹을 놈과 아름다운 세계가 4월에
개봉할 예정으로 바바 후미카, 아사노 타다노부, 오노 마치코 등이 출연한다는데요.
쿠사나기 츠요시가 연극 바리타쿠(バリーターク)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임협헬퍼, 거짓말의 전쟁, 스페셜리스트 드라마와 여러 영화,
무대에 출연했었던 쿠사나기 츠요시입니다.
얼마전에는 NHK 스페셜 미해결사건 file.06 세키호타이 사건에도 출연했죠.
아무튼 쿠사나기 츠요시의 부타이 기대됩니다!

 

 

 

SMAP(스맙)을 나와서 걱정이 많았는데 들어오는 일이 많네요~
2월 7일 부타이 바리타쿠의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마츠오 사토루, 코바야시 카츠야 등이 같이 출연하며
4월 14일부터 6월 3일까지 카나가와와 도쿄에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연출은 시라이 아키라가 맡았다고 하네요.
효고 공연도 6월에 있구요. 약 200명 정도가 들어가는 객석이라
팬들의 티켓팅이 심하겠네요.ㅎㅎ
쿠사나기 츠요시의 트위터를 보면 관련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극 공연 대박나길 바랍니다!

 

 

한편, 쿠사나기 츠요시와 유스케 산타마리아가
MC를 맡고 있던 방송 풋스마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