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우에 사유리 사진집 발매예정!

 

 

걸그룹 노기자카46의 싱글 22집 帰り道は遠回りしたくなる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돌아오는 길은 멀리 돌아서 가고 싶어져)

2018/10/17 - [일본/연예계뉴스] - 노기자카46 帰り道は遠回りしたくなる 재킷사진 공개!

바로 니시노 나나세의 졸업싱글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노기자카46의 멤버 이노우에 사유리(井上小百合)입니다.
이노우에 사유리의 첫번째 사진집 存在(존재)가 12월 12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노기자카46을 졸업한 이코마 리나, 하시모토 나나미 등을 비롯해
그동안 시라이시 마이, 니시노 나나세, 호리 미오나 등 많은 멤버들이 사진집을 발매했었습니다.
대부분의 멤버들의 사진집 판매량이 좋은 기록을 세웠는데요.
사이토 아스카의 사진집 潮騒은 22번째 중판 추가인쇄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 이노우에 사유리의 사진집은 노기자카46에서 19명째의 사진집이라고 합니다.
스위스에서 로케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제네바와 취리히, 로잔 등을 약 1주간에 걸쳐서 방문했다고 합니다.
알프스 소녀 하이디의 무대인 마이엔펠트에서의 모습도 수록되었다고 합니다.

 

 

 

 

이노우에 사유리는 노기자카공사중 예능방송에서 스위스에서 사진집을 찍고싶다고 했었는데요.
결국 사진집을 스위스에서 찍었네요.
이노우에 사유리는 매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노기자카46의 1기생으로 언더와 선발을 왔다갔다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연기력도 있고 여러 무대에 서기도 했었습니다.

뮤지컬 미소녀 전사 세일러문에서 세일러문(츠키노 우사기) 역할도 맡았었습니다.


이번 사진집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열심히 만들었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팬들은 당연히 살 것 같네요.

6월 26일 발매된 노기자카46 오프샷 사진집인 노기사츠 VOL.01가 30만부를 돌파하였다고 하는데요.
이노우에 사유리의 사진집 판매량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졸업을 발표한 와카츠키 유미가 12월 4일 무도관에서 졸업 세레모니를 개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