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키 아야메 팬클럽 종료!

 

고리키 아야메(剛力彩芽)는 오스카 프로모션 소속의 여배우입니다.
1992년생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였는데요.

 

 

 

특히나 고리키 아야메는 가수로도 활동하였었는데 소속사가 좋아서 그런지 노래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 무리하게 띄우기 위해 연속드라마 주연을 계속해서 시켰습니다.
게다가 시청률은 좋지 않아서 안티가 많이 늘었었습니다.


여죄수 세븐, 렌탈 사랑, 내가 싫어하는 탐정, 아스나로 삼삼칠박자,
틴코트, 아스코마치, 쿠로코치, 천사와 악마 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저시청률임에도 스탭들에게는 친절하게 잘해주고 연기를 열심히 한다는 좋은 평이 있습니다.
전 고리키 아야메가 주연이었던 영화 L·DK를 봤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고리키 아야메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2018/04/26 - [일본/연예계뉴스] - 고리키 아야메 스캔들! 17살 연상!


고리키 아야메는 ZOZOTOWN의 마에자와 유사쿠 사장가 사귀고 있습니다.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 애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너무 지나친 행동으로 팬들의 질타를 받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고리키 아야메의 팬클럽이 폐쇄. 활동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사실, 호리키타 마키나 타케이 에미 등 배우들이 결혼하게 되면 보통 팬클럽이 해체됩니다.
고리키 아야메의 결혼설은 계속해서 나왔었고
특히나 일을 그만두고 싶다고 소속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11월부터 시작되는 부타이 No.9-불멸의 선율-에 출연할 예정이긴 한데요.
고리키 아야메의 팬클럽 GO/YOU가 2019년 1월 종료된다는 공지가 발표되었습니다.
오스카 프로모션의 여배우들은 25세를 기점으로 팬클럽 운영에 대해 재검토가 이루어지는데
고리키 아야메의 활동에 대해서 회의를 한 결과 팬클럽이 없어진다는군요.
앞으로는 공식홈페이지에서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여배우로서의 활동은 계속해 나간다고 한다네요.


다행입니다.
하지만 역시 결혼은 곧 할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타케이 에미가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뒤 잡지 및 CM촬영으로 다시 복귀를 하였습니다.
깨가 쏟아지고 있는 사랑을 하고 있는 고리키 아야메의 앞으로의 활동이 궁금하네요.

 

 

 

 

계속 단발만 고수하는 스타일인데 긴 머리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女優の剛力彩芽のファンクラブが 2019年1月末をもって終了することが 公式サイトで発表された。


일본연예계 소식 전해드리는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