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하라 리노 NO WAY MAN 뮤직비디오 불참!

 

안녕하세요. 일본연예계 전문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성기 때는 1년에 5장도 발매하였지만 현재는 1년에 4장의 싱글을 발매하는 걸그룹 AKB48입니다.
9월 19일, 센티멘탈 트레인 이후 약 두달만에 발매되는 싱글 54집 NO WAY MAN(노 웨이 맨)입니다.
그동안 NMB48, 케야키자카46, 노기자카46, 이걸스, 초신성 등의 음반에 참여한 마에사코 준야(前迫潤哉)가 작곡을 맡았습니다.
편곡은 그동안 AKB48의 많은 노래를 편곡한 APAZZI입니다.
물론 작사는 아키모토 야스시가 맡았습니다.


10월 25일 라디오를 통해 NO WAY MAN(노 웨이 맨)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26일 풀버전 뮤직비디오(MV)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HKT48의 멤버 사시하라 리노가 NO WAY MAN 뮤직비디오에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NO WAY MAN은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宮脇咲良)가 센터를 맡은 싱글입니다.

2018/09/24 - [일본/연예계뉴스] - [영상] 미야와키 사쿠라 NO WAY MAN 센터!


그리고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하는 미야와키 사쿠라와 혼다 히토미, 야부키 나코의 마지막 싱글이기도 합니다.
아이즈원으로 한국 활동하게 되면서 일본활동은 중단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노웨이맨(NO WAY MAN)은 프로듀스48에 참여한 미야자키 미호가 2년 반만에
타케우치 미유가 6년만에 선발된 싱글입니다.

2018/09/25 - [일본/연예계뉴스] - 타케우치 미유 AKB48 싱글 선발 6년만! (노 웨이 맨)


또한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한 시타오 미우, 시로마 미루, 타카하시 쥬리도 선발되었습니다.

2018/09/24 - [일본/연예계뉴스] - 시타오 미우 AKB48 싱글 첫 선발! (NO WAY MAN)

2018/09/25 - [일본/연예계뉴스] - 혼다 히토미 AKB48 싱글 54집 첫선발! (일본 활동중단)


수록곡으로는 PRODUCE48 선발의 곡과 팀 나이스 파이트의 곡이 수록되어
프로듀스48과 큰 관련이 있는 싱글입니다.


아무튼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쓸데없이 격렬한 안무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고 있습니다.
춤이 정말 복잡하고 힘들더라구요.


선발멤버인 사시하라 리노는 컨디션 불량으로 뮤직비디오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사시하라 리노는 AKB48과 HKT48 활동에다가 개인 방송 스케줄도 워낙 많다보니
컨디션 관리도 힘들고 안무 외우기도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사카가미&사시하라의 망하지 않는 가게, 아리요시반성회, 갓텐!! 등 여러 방송의 MC와 준레귤러를 맡고 있습니다.
노웨이맨 방송무대에서는 건강한 모습으로 삿시의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뮤직비디오에서 뒷 열의 멤버들은 정말 제대로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얼른 HKT48의 싱글 12집 소식도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야부키 나코와 미야와키 사쿠라는 참여하지 못하겠죠.

 

그러고보니 올해 봄에 개최된 HKT48의 투어가 10월 24일 DVD로 발매되었습니다.

(HKT48春のアリーナツアー2018〜これが博多のやり方だ!〜)

 

한편, 아이즈원은 10월 29일 미니앨범 COLOR*IZ을 발매하며 타이틀 라비앙로즈 (La Vie en Rose)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