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다 아야카 사진집 발매 예정!


NMB48의 싱글19집 僕だって泣いちゃうよ(나라도 울어버릴 거야)가 발매되었습니다.
1기생인 야마모토 사야카(山本彩)의 졸업싱글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AKB48 2기생인 우메다 아야카(梅田彩佳)입니다.
우메다 아야카는 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AKB48 멤버였습니다.
NMB48로 완전이적하여 2016년에 NMB48로 졸업하였습니다.
푸쉬멤버가 아니었지만 총선거 선발에도 들었었던 멤버입니다.
당시 깅엄체크(ギンガムチェック)로 활동했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총선거 순위는 하락하였고 졸업을 하게 되었었는데요.
올해 5월 고등학교 댄스 보컬 임시교사로 활동한 소식도 전해드렸었습니다.

2018/05/09 - [일본/연예계뉴스] - 우메다 아야카 고등학교 강사 선생님 취임!


 

그리고 오랜만에 우메짱 소식이네요.
우메다 아야카의 사진집이 발매된다는 소식입니다.

 

 

 

일본 연예인들은 사진집을 많이 발매합니다.
여배우를 비롯한 걸그룹 인기멤버들도 사진집을 자주 발매합니다.
그동안 AKB48의 많은 멤버들이 사진집을 발매했었습니다.
특히나 코지마 하루나 등 몇몇 멤버들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여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우메다 아야카는 그룹활동 당시 사진집을 내진 않았었기 때문에 첫 사진집입니다.
1989년생으로 나이도 있고 이제 아이돌도 아니라서 그런지 수위가 생각보다 높네요.
몇몇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12월 5일 출판사는 와니북스를 통해 발매된다고 합니다.
우메다 아야카는 사진집은 자신의 꿈이었다며 많은 분들께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20대의 마지막 모습이네요.
12월 16일에는 도쿄 서점에서 발매기념 이벤트도 한다고 합니다.
판매량이 그래도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현재는 무대와 뮤지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활동중인 우메다 아야카입니다.
사진은 오키나와와 도쿄에서 찍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AKB48 2기생 멤버들은 카사이 토모미, 마스다 유카, 아키모토 사야카,
오오시마 유코, 미야자와 사에 등이 있습니다 물론 모두 그룹을 졸업했습니다.


일본연예계 소식 전해드리는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