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마 스위치 - Revival + 奏(かなで)(180803 뮤직스테이션)


8월 3일 뮤직스테이션 2시간스페셜에 출연한 밴드 스키마 스위치(スキマスイッチ)입니다.
오하시 타쿠야, 도키타 신타로 두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해 3월 정규 7집 新空間アルゴリズム을 발매한 스키마 스위치입니다.
2003년 메이저 데뷔를 하여 여러 히트곡이 있고
애니메이션, CM 등 다양한 주제가 타이업을 맡았습니다.
뮤직스테이션에 그동안 21회나 출연한 스키마 스위치입니다.
이 날 부른 노래는 Revival과 奏(かなで)입니다.
이 날 뮤직스테이션은 시청자들의 리퀘스트를 받아 1위를 한 곡을 부르는 것인데요.
스키마 스위치는 전력소년(全力少年)과 카나데(奏)가 히트곡인데
전력 소년을 넘어 카나데가 1위를 하여 카나데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먼저 부른 Revival은 드라마 옷상즈러브(おっさんずラブ)의 주제가로 쓰인 곡입니다.
다나카 케이(田中圭)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7부작 드라마입니다.
dvd랭킹에서도 1위를 기록하였고 line스탬프랭킹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였고
공식굿즈라든가 관련 상품도 히트하였습니다.
심야드라마임에도 최종화는 5%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었습니다.
저도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인데요.
스키마 스위치는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아마 4화였던 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다나카 케이는 어렸을 때 스키마스위치 노래 뮤비에 출연했던 인연이 있었다네요.
노래 좋아요. Revival은 앨범 新空間アルゴリズム에도 실려있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다나카 케이가 뮤직스테이션에 응원차 출연도 했네요.


카나데는 헤이세이점프의 야마다 료스케와 오카모토 케이토가 좋아하는 곡이기도 합니다.
2004년 발매된 싱글로 영화 러프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홍백가합전에 출장하여 부르기도 했었습니다.
이 노래도 정말 좋아요. 그래서 여러 가수들이 커버하기도 했죠.


올해 TOUR 2018 “ALGOrhythm”투어를 마친 스키마 스위치는
9월 スキマノハナタバ 〜Love Song Selection〜 콘셉트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Revival과 奏(かなで)모두 실려있습니다.

 

 

 

 

일본 음악 라이브 영상올려드리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