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프 오브 치킨 꼭두각시 서커스 오프닝 담당! (BUMP OF CHICKEN)


TOY'S FACTORY 소속의 밴드 BUMP OF CHICKEN(범프 오브 치킨)입니다.
줄여서 범프, 범치키라고 부릅니다.

 

 

 

후지와라 모토오, 마스 히데오, 마스카와 히로아키, 나오이 요시후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5년에는 홍백가합전에 첫출장하였습니다.
2016년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스타디움 투어도 개최했습니다.


며칠전에는 애니메이션 중신기 판도라의 주제가인 シリウス(시리우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시리우스는 오프닝으로 쓰였고 Spika(스피카)라는 곡은 엔딩으로 쓰였습니다.


인기밴드인 만큼 많은 노래가 애니메이션, 영화, 드라마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영화 억남, 기생수 주제가를 맡았고 드라마 숨도 쉴 수 없는 여름, 우러러보니 존귀한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컵누들 cm송으로 쓰인 記念撮影(기념촬영)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범프 오브 치킨의 신곡 소식입니다.
월홍(月虹)이 애니메이션 꼭두각시 서커스의 오프닝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꼭두각시 서커스 제2탄 애니메이션 PV에서는 월홍(月虹)의 일부가 공개되었습니다.
꼭두각시 서커스(からくりサーカス)는 요괴소년 호야, 월광조례, 쌍망정은 부숴야 한다 작품을 그린 후지타 카즈히로의 만화입니다.
소년 선데이에 1997년부터 2006년까지 연재되어 43권으로 완결된 작품입니다.
자동인형(からくり)이라는 기계들과 시로가네라는 초인집단의 싸움을 그렸습니다.
작품이 완결되었지만 문고판과 완전판으로도 발매되고 소설도 만들어졌습니다.
한국에선 학산문화사를 통해 정발되었지만 일부가 품절되었습니다.
그래서 완전판이 정발될 예정인데요.

 


요괴 소년 호야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studio VOLN이 제작하는 꼭두각시 서커스입니다.
10월 11일 첫방송될 예정으로 3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말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애니화이고 게다가 범프 오브 치킨이 주제가를 맡아서 좋네요.
애니메이션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얼른 범프 오브 치킨의 뉴앨범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노래 중에서 ray를 가장 좋아합니다.

 

일본연예계 소식 전해드리는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