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류세이 치어남자!! 영화 주연!


요코하마 류세이(横浜流星)는 스타더스트 소속으로 1996년생입니다.
올해는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가수로도 데뷔하였습니다.

 

 

 

 

요코하마 류세이는 늑대소녀와 흑왕자, 무지개빛 데이즈 등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올해 12월에는 꿈의 귀로 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L♥DK 한 지붕 아래 영화에도 출연하여 내년에만 벌써 두개의 영화가 개봉합니다.
스타더스트에서 밀고 있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와 나카오 마사키가 영화 치어남자!!(チア男子!!)의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는 내년 초여름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토 토시키,이와야 쇼고, 스가와라 켄, 코다이라 다이치, 아사카 코다이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치어 남자!!는 아사이 료의 소설이 원작으로 무대화도 되었던 작품입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12부작으로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영화화가 되네요.

 

 

 

 

아사이 료는 누구, 시간을 달리는 여유, 내 친구 기리시마 동아리 그만둔대 등의 작품을 쓴 소설가입니다.
치어남자!!는 2004년 와세다대에서 창설된 대학 첫 남자 치어리딩팀 SHOCKERS가 모티브입니다.
유도를 그만두고 남자들로만 이루어진 치어리딩 그룹 브레이커즈(BREAKERS)를 결성하여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청춘물 좋아합니다.


요코하마 류세이와 나카오 마사키는 대학생 친구 역할입니다.
실제로 가라테가 특기인 요코하마 류세이는 치어리더는 첫 도전입니다.
9월 10일 촬영이 시작되었는데 3개월 전부터 계속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요코마하마 류세이는 SHOCKERS 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연기를 하고 싶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히로세 스즈, 나카죠 아야미, 아마미 유키가 출연하여
만들어진 치어댄스 영화가 10억엔을 넘기며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했는데
과연 치어남자도 흥할 지 궁금하네요.
치어 댄스는 2018년 3분기 일드로 드라마로도 제작되었었죠.
일본에선 확실히 치어리딩이 대중적인 것 같네요.

 

 

 

한편, 요코하마 류세이의 2019년 캘린더가 10월 30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GReeeeN의 노래 キセキ를 테마로 한 영화 사랑노래 -약속의 나쿠히토-는 내년 1월에 개봉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