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멤버들이 바꿔보고 싶은 얼굴!


일본의 그룹 아라시(嵐)는 쟈니스 사무소 소속입니다.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니노미야 카즈나리,
아이바 마사키, 마츠모토 준으로 구성되어 있는 5인조 그룹입니다.

 

 

 

올해 7월에 발매된 싱글 55집 夏疾風(나츠하야테)는 누적판매량 53만장을 돌파했습니다.
11월부터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ARASHI Anniversary Tour 5×20 투어를 할 예정입니다.
아라시 사상 최대규모의 투어가 될 예정인데요.


9월 6일 방송된 VS아라시(VS嵐) 내용입니다.
키쿠치 아미 등이 출연하였고 9월 7일 개봉한 영화 카사네(累-かさね-) 홍보를 위해
카사네에 출연한 배우 츠치야 타오와 요시네 쿄코가 플러스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카사네는 만화책이 원작으로 한국에선 학산문화사를 통해 정발되었습니다.
일본의 괴담이 모티브로 립스틱을 통해 얼굴이 서로 바뀌는 이야기입니다.

영화에는 아이바 마사키(相葉雅紀)와도 친한 칸쟈니8의 요코야마 유가 출연했습니다.
아무튼 얼굴이 바뀌는 영화라서 출연하는 게스트들에게 연예인 중에 바꿔보고 싶은 얼굴을 물어봤습니다.

 

 

 

 

 

 

요시네 쿄코는 이시하라 사토미의 얼굴이 되어보고 싶다고 얘기했고
키쿠치 아미는 아라가키 유이의 얼굴이 되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아라시 멤버들에게도 바꿔보고 싶은 되어보고 싶은 얼굴을 질문했습니다.

아이바 마사키는 여배우 우치다 유키(内田有紀)의 얼굴이라고 답했습니다.
우치다 유키는 가수로도 활동했고 인기가 많았지만 결혼 후 은퇴를 했었습니다.
현재는 다시 연예계 복귀를 하여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이바 마사키는 태어나서 가장 처음 산 사진집이 우치다 유키의 有紀と月と太陽と였고
정말 팬이었다고 밝히며 우치다 유키의 얼굴이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오노 사토시(大野智)는 배우인 타케우치 리키를 꼽았습니다.
얼굴의 툭 튀어나오고 깊은 부분을 언급했습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조지 클루니라고 얘기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작은 키에 조지 클루니 얼굴이면 약간 웃길것같다고 언급했습니다.

마츠모토 준은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를 꼽았습니다.
평소에도 닮았다고 많이 듣는데 실제로 어떤 부분이 다른지 비교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키스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사쿠라이 쇼는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가 출연한 드라마의 한 장면이 닮았다는 얘기가 있었다네요.
그래서 아라시니시야가레 방송에서 각키 스타일의 가발을 써봤는데
정말 닮지도 않았고 안어울렸다고 언급했습니다.

아라시 멤버들도 바꿔보고 싶은 얼굴이 있군요.ㅎㅎ
224만명 이상의 팬클럽 회원이 있고 일본에서 최정상에 있는 그룹인 아라시입니다.

 

 

 

 

한편, 채널J가 아라시 예능 프로그램을 검토 중에 있어 한국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