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우치 미유 졸업 발표!

 

2006년 메이저 데뷔를 한 일본의 걸그룹 AKB48입니다.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였고 음반판매량도 정말 높습니다.
그동안 마에다 아츠코, 오오시마 유코, 이타노 토모미 등 많은 인기멤버들이 졸업하였습니다.

 

 

 

현재는 16기생까지 뽑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기생은 미네기시 미나미 혼자 남아있는 상태인데요.
AKB48 9기생인 타케우치 미유 소식입니다.


9기생도 시마자키 하루카, 시마다 하루카 등이 졸업하고
타케우치 미유와 요코야마 유이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타케우치 미유(竹内美宥)가 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한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PRODUCE 48)에 출연한 AKB48인데요.
일본에선 인기가 없지만 타케우치 미유도 프듀48에 출연하여
팬들이 많이 늘었고 데뷔권 순위에도 랭크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데뷔평가 후 최종발표에서 17위로 탈락하여 아이즈원 멤버가 되지 못했습니다.


가창력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작곡, 편곡 능력으로 유튜버로서도 활동한 미유미유인데요.
9월 4일 쇼룸 및 유튜브 채널 생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며 졸업을 발표했습니다.

사실, 발표할 것이 있다고 미리 공지를 하였기 때문에 솔로활동 혹은 AKB48 졸업을 예상하긴 했었습니다.

 

 

9년전 그룹 활동 초반에는 푸쉬를 받았지만 인기를 얻지 못했고
결국 운영의 푸쉬가 빠지게 되며 점점 잊혀져 가던 멤버가 되던 타케우치 미유입니다.

AKB48 총선거 순위도 그동안 들지 못했었습니다.


타케우치 미유는 프로듀스48 등급평가에서 댄싱히어로 편곡을 선보이고
그뒤로 그룹 배틀에서 하이텐션을 선보였으며
전하지 못한 진심에서도 보컬을 맡았고 콘셉트 평가에서는 다시 만나 서브보컬을 맡았었습니다.
2차순위 발표식 때 30위로 턱걸이로 생존하였는데 3차 순위발표식에선 무려 4위로 정말 높은 순위를 기록하였었죠.


저도 응원했던 멤버 중 한명인데 결국 데뷔를 못하게 되어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프로듀스48에 참가하여 한국어 연습을 정말 열심히 해서 기특했어요.


타케우치 미유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9년간의 AKB활동을 통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 악수회는 12월 23일이고 극장공연이 아니라 악수회가 AKB48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결국 올해 안에 졸업하게 되었네요.

 

 

타케우치 미유가 만약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면 상황이 달려졌었겠죠...


아무튼 솔로 아이돌로서 아티스트 활동을 하기로 했고
여러 소속사의 오퍼를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정확하게 정해지진 않았구요.


또한 팬덤 이름을 미유캣(MiyuCat)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팬들이 계속해서 타케우치 미유를 응원해주었으면 합니다.

유튜브채널도 많이 구독해주세요.

 

어머니와 도맡아 키워주신 할아버지 생신이 프로듀스48 마지막 방송날이어서
출연하면서 정말로 데뷔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2차순발식 때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동안 방송 출연할 때도 힘들었겠어요..
멘탈 관리도 정말 잘했네요.

 

프듀49 마지막 방송때 어머니와 상의하여 졸업을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극장 졸업공연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앞서 얘기했듯 마지막 스케줄은 악수회입니다.

AKB48그룹 멤버들은 졸업을 하게되면 인기 멤버들은 졸업콘서트도 하게되지만
비인기 멤버라 타케우치 미유는 못하겠고
보통 멤버들은 극장공연이나 악수회로 마지막 활동을 합니다.

 


그나저나 AKB48 미야자키 미호도 곧 졸업을 하게될까 걱정이네요...

 

그러고보니 이제 9기생은 요코야마 유이 총감독만 남아있네요.

아, 물론 다른 그룹으로 이적한 멤버들은 있지만 본점 에케비에 남아있는 9기생은 유이항뿐..

선배로는 미야자키 미호, 오오야 시즈카, 카시와기 유키만 남아있고...

 

일본연예계 전문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