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쿠분 타이치 둘째딸 출산!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밴드 TOKIO(토키오)는 1994년 메이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LOVE YOU ONLY, AMBITIOUS JAPAN!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올해 토키오의 멤버 야마구치 타츠야가 미성년자 성추행으로
불구속 입건이 되는 사건이 벌어지면서 그룹을 탈퇴하고
쟈니스 사무소도 퇴소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안일한 대응에 쟈니스사무소가 비판을 받았었는데요.
24년동안 출연한 홍백가합전도 올해는 출연이 힘들 것으로 보여집니다.
내년에 데뷔 25주년을 맞이하기도 하는데요.


아무튼 토키오의 멤버 고쿠분 타이치(国分太一) 소식입니다.
1974년생으로 2015년 일반여성과 결혼하여 2016년 딸을 낳았었는데요.
둘째딸을 출산하였다는 소식입니다.

 

 

TBS 정보방송 비빗토(ビビット) 사회를 맡고 있는 고쿠분 타이치가
방송을 통해 9월 1일 차녀가 탄생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첫째는 감동할 수 없을 만큼 힘들었는데 둘째는 조금 여유로웠는지
울어버렸다고 감동했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축하합니다!


또한 고쿠분 타이치는 보고 및 감사인사를 FAX를 통해 언론에 보도했습니다.
평소에도 각별한 배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9월 1일 둘째 아이가 탄생하였고
큰 울음소리를 낸 건강한 여자아이라고 밝히며
가족 중에 남자는 자신뿐이라 앞으로도 여자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사적인 일이지만 9월 2일 44세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달라고 코멘트하였습니다.


가족까지 챙기려니 더욱 바빠지겠고 활동도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ㅎㅎ
9월 2일이 고쿠분 타이치 생일이었군요.
딸이랑 생일이 하루차이네요.ㅎㅎ

 

 

 

현재 더! 철완! DASH!와 TOKIO카케루 그룹 예능이 방송되고 있는데
얼른 그룹 음반 소식도 들렸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