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세 아리스 해러스먼트 게임 출연!

 

인기 여배우 히로세 스즈(広瀬すず)의 친언니인 히로세 아리스입니다.
1994년생으로 역시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포스터 플러스 소속으로 히로세 아리스(広瀬アリス)는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은수저, 빙과, 신주쿠스완2, 먹는 여자, 고양이 여행 리포터 등 영화 출연도 많이 했습니다.
모델로도 활동하였고 올해 잡지 with 전속모델로도 발탁되었습니다.
아무튼 히로세 아리스는 그동안 검은 여교사, 35세의 고교생, 루즈벨트 게임,
와로텐카, 정의의 정, 탐정이 너무 빨라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새로운 드라마 출연소식입니다.
2018년 4분기 일드 해러스먼트 게임(ハラスメントゲー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가 가수 코부쿠로가 주제가를 맡는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던 그 드라마입니다.
테레비도쿄 개국 5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해러스먼트 게임입니다.
카라사와 토시아키가 주연을 맡은 기업의 컴플라이언스가 테마인 드라마입니다.
히로세 아리스는 히로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히로세 아리스는 자신의 의견을 겁내지 않고 상사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역할이라네요.
카라사와 토시아키가 괴짜역할이라 츳코미를 넣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노우메 유미코의 소설이 원작으로 10월 15일 첫방송 될 예정입니다.


히로세 아리스는 이렇게 활동적인 커리어우먼을 연기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하고 싶은 말을 제대로 하는 것과 뜻을 확실히 가지고 있다는 점은
실제 자신과 비슷하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특히나 자신의 일을 매우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할이 어려운 전문 용어가 나오기 때문에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컴플라이언스(compliance)는 요즘 뜨고 있는 주제이기도 한데 대략적인
지식밖에 없어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딱딱한 드라마라고 느낄 수 있지만 카라사와 토시아키의 역할이 유머러스하다고 합니다.


원작소설을 쓴 이노우에 유미코는 하얀거탑, 14세의 어머니, 긴급 취조실,
BG~신변경호인~ 등 화제작품을 쓴 인기 각본가입니다.
참고로 해러스먼트 게임이 이노우에 유미코의 첫 소설 데뷔작이라네요.

 

 

 

압도적으로 히로세 스즈가 잘나가긴 하지만
히로세 아리스도 정말 활동도 활발하고 오퍼가 많네요.
그러고보니 농구선수 타나카 다이키와 사귀고 있다고 하죠?ㅎㅎ

 

일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