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이 쥬리나 복귀 컴백 예정?!

 

안녕하세요. 일본연예계 전문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일본의 걸그룹 SKE48의 멤버 마츠이 쥬리나 소식입니다.

 

 

SKE48의 멤버 마츠이 쥬리나(松井珠理奈)는 1997년생입니다.
그동안 AKB48도 겸임하며 많은 활동을 하였고
올해 AKB48 총선거에서 1위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한국의 방송프로그램 프로듀스48(PRODUCE 48)에도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총선거 태도, 인성 논란으로 결국 프듀48에서 하차를 하고 말았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가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마츠이 쥬리나도 강력한 한국 데뷔 후보였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저는 그동안 계속해서 발빠르게 마츠이 쥬리나의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관련글 목록입니다.

2018/06/27 - [일본/연예계뉴스] - 마츠이 쥬리나 활동 중단 잠적! (테레토음악제)

2018/07/01 - [일본/연예계뉴스] - 마츠이 쥬리나 하차 잠적 근황 코멘트! (SKE48)

2018/07/07 - [일본/연예계뉴스] - [공식] 마츠이 쥬리나 활동 중단 발표! (프로듀스48 하차)

2018/08/06 - [일본/연예계뉴스] - 마츠이 쥬리나 근황 최신공지!


그리고 SKE48 극장지배인이 트위터를 통해
마츠이 쥬리나의 가장 최근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마츠이 쥬리나는 조금씩 건강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빨리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것이라 생각한다며
최근에 촬영한 마츠이 쥬리나의 사진이라며 사진을 올렸습니다.


마츠이 쥬리나가 촬영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 챌린지 여행 방송이
방송되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근황을 전한 것 같습니다.
정말 마츠이 쥬리나의 복귀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사실, 그동안 콘서트라든가 많은 복귀 기회가 있었지만...SKE48 싱글인
갑자기 펀치라인 활동은 스다 아카리가 대신 센터로 스쳐가듯 활동했었습니다.
9월 19일 발매되는 마츠이 쥬리나의 센터싱글인 AKB48 싱글
센티멘탈 트레인(Sentimental Train)입니다. 활동 중단 상태이기 때문에
마츠이 쥬리나는 재킷사진과 뮤직비디오 및 음원 녹음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마츠이 쥬리나의 복귀 시점을 추측하자면 4번이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9월 7일 뮤직스테이션입니다. 센티멘탈 트레인을 부를 예정이거든요.
하지만 녹음도 다시해야되고 시간이 촉박하긴 합니다.


두번째는 9월 19일 뮤직스테이션 울트라페스입니다.
뮤직스테이션 최대행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마츠이 쥬리나의 컴백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SKE48 다큐멘터리 영화 아이돌(アイドル)의 공개에 맞추는 것입니다.
10월 19일 개봉예정입니다. 시사회라든가 개봉기념 행사에 참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네번째는 SKE48 10주년 극장공연입니다.
2009년 데뷔한 SKE48이기 때문에 10월에 있을 10주년 공연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무쪼록 얼른 마츠이 쥬리나의 복귀가 기다려집니다.
한편, SKE48은 10주년을 맞아 AKB48가 그랬던 것처럼
의상도감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입었던 의상들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SKE48衣装図鑑 全力制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