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 쇼리 2분기 렌도라 출연! (미스데빌 인사의 악마 츠바키 마코)

 

 

 

 

쟈니스의 헤이세이점프 야마다 료스케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무마시킨 겨울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인
미스데빌 인사의 악마 츠바키 마코(Missデビル 人事の悪魔・椿眞子)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에 사토 쇼리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우선 드라마부터 보자면 아라이 나나오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인데요.
아라이 나나오는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BG 신변경호인에도 출연하고 있는데요.
저 운명의 사람입니다, A LIFE 사랑스러운 사람, 괴도 야마네코,
새하얗다(맛시로)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사토 쇼리는 나나오가 연기하는 회사원의 부하직원 역할이라고 하네요.

 

 

 

첫 샐러리맨 역할을 맡은 사토 쇼리인데요. 기대되네요!
사토 쇼리는 그동안 헝그리!, 49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99.9 형사전문변호사 시즌2에도 출연중입니다.
요즘 들어서 확실하게 사토 쇼리를 푸시해주네요.
물론 섹시존 그룹자체도 계속 푸쉬중이지만:)
24시간테레비 메인퍼스널리티도 맡았잖아요ㅎㅎ
나카지마 켄토도 얼른 드라마 출연을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예능만 나가는 듯;

 

 

 

한편, 2월 14일 섹시존의 정규 5집 XYZ=repainting가 발매될 예정입니다.
Sexy Zone Live Tour 2018도 개최될 예정인데 스케줄 빡세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