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스테이션 9월 7일 출연가수 정보!

 

9월 17일 뮤직스테이션 울트라 페스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앞서 9월 7일 방송될 뮤직스테이션(MUSIC STATION)입니다.

 

 

 

가끔 결방이 있지만 매주 금요일 아사히 테레비에서 방송됩니다.
줄여서 엠스테라고 불리며 일본의 대표 음악프로그램입니다.
유명한 게닌 타모리가 사회를 보고 있죠.
저도 시간이 되는 한 매주 본방사수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2018년 9월 7일 뮤직스테이션 출연가수와 부르는 노래 정보입니다.


AKB48 - センチメンタルトレイン(센티멘탈 트레인)
캬리 파뮤파뮤 (きゃりーぱみゅぱみゅ) - ファッションモンスター + キズナミ
키리타니 켄타(桐谷健太) - 海の声(바다의 소리)
CNCO - 恋のレゲトン・レント
sumika - ファンファーレ
니시노 카나 (西野カナ) - Bedtime Story
뉴스(NEWS) - 生きろ

 

 

 

9월 19일 발매될 예정인 AKB48의 싱글 센티멘탈 트레인입니다.
전성기때는 1년에 5장의 싱글을 발매하던 AKB48인데
예전같으면 벌써 엠스테도 나왔을텐데 마츠이 쥬리나가 활동중단인 것도 그렇고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타카하시 쥬리가 프로듀스48에
출연해서 그런지 좀 늦어진 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프듀48이 끝나자마자 바로 앨범활동을 위해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하네요.
미야와키 사쿠라와 야부키 나코는 프로듀스48 최종 데뷔에 뽑혀
아이즈원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더 바빠지겠어요.
엠스테 센티멘탈 트레인 무대 기대됩니다.


9월 26일 정규 4집 じゃぱみゅ 발매를 앞둔 가수 캬리 파뮤파뮤입니다.
화제성이 많이 죽었긴 했는데 꾸준히 엠스테에 출연하네요.
히트곡인 패션몬스터와 리드곡인 키즈마니를 부를 예정입니다.


배우로도 활동하는 키리타니 켄타입니다.
본인이 출연하는 cm의 주제가인 바다의 소리가 크게 히트를 했죠.
오랜만에 출연해서 엠스테에서 부르네요.


니시노 카나는 여러 히트곡이 있고 일본에서 잘나가는 여가수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히트곡이 잘 안오고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아레나투어는 도는 것 같네요.
영화 3D彼女 リアルガール의 주제가로 쓰인 Bedtime Story를 부를 예정입니다.
9월 12일 발매예정인 싱글 34집이기도 하죠.
꾸준히 앨범발매하는 것도 좋아요.
나카죠 아야미(中条あやみ)가 주연을 맡은 영화라서 나카죠 아야미도 엠스테에 나온답니다.
요즘 매번 배우들도 출연하고 있죠.


역시 9월 12일 발매예정인 news의 싱글 「生きろ」입니다.
카토 시게아키가 주연을 맡은 제로 일확천금 게임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여러모로 사건이 있었지만 그래도 음반을 발매하게 되어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하네요.

 

 

 

 

한편, 9월 17일 뮤직스테이션 울트라페스에는 아라시, 이걸스,
우타다 히카루, 오기노메 요코, 캇툰, 칸쟈니8, AKB48, A.B.C-Z,
Kiroro, 킹앤프린스, 키스마이풋2, 케야키자카46, CHEMISTRY,
고 히로미, 골덴봄바, 三代目 J Soul Brothers, 세카이노오와리,
섹시존, 쟈니즈WEST(ジャニーズWEST), 타카하시 유, 트와이스,
퍼퓸(Perfume), 헤이세이점프, 니시노 카나, NEWS, BEGIN,
V6, 유즈, 미우라 다이치, LiSA, Little Glee Monster,
WANIMA, 모모이로 클로버Z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뮤직스테이션 라인업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