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노 카나 - 아이러브유 (アイラブユー 180505 뮤직페어)

 

 

일본의 여가수 니시노 카나(西野カナ)는
1989년생으로 히트곡도 여러개 있고
인기가 많아 홍백가합전에 8년 연속 출장하였으며
일본 레코드 대상도 수상하였습니다.
좋은 노래가 정말 많고 무엇보다
자신의 곡은 본인이 직접 작사를 합니다.
현재 LOVE it Tour 전국 홀투어를 개최중이고
8월부터는 전국 아레나 투어인
LOVE it Tour ~10th Anniversary~를 개최합니다.
작년에는 돔투어를 개최했었는데요.


4월 18일 발매된 니시노 카나의
싱글 33집 アイラブユー(아이러브유)입니다.
오리콘 8위를 기록하였는데요.
영화 옆자리 괴물군의 주제가로 쓰였는데요.
어째 영화도 망하고 노래도 그냥저냥이네요.
사실, 2017년부터는 음원 성적이 조금
안좋아지긴 했는데요.


니시노 카나 노래가 다 비슷비슷해서...
그냥 무난하게 듣기 좋죠.
최근 곡들은 띵곡은 딱히 없는 것 같아요.
작년에 발매된 정규 7집 LOVE it도 오리콘 1위를 못했죠.


이번 아이러브유 (アイラブユー)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었는데요.
올해 10주년인데 빵터지는 곡 나왔으면 좋겠네요.
니시노 카나의 아이러브유 (アイラブユー) 뮤직페어
고화질 영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