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시그널 1화 야후재팬 반응!


 

안녕하세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답하라1988의 후속으로 방영되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시그널은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이 출연하였고

2016년에 방영이 되었었는데요.
2018년 2분기 일드로

일본에서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이란

제목으로 방영되어
매주 화요일 21시 후지tv에서 방영되는데요.
4월 10일 첫방송된 일드 시그널 1화 소식입니다.
시그널 1화가 방영되고

야후재팬의 반응을 모아봤습니다.
일본 네티즌들은 시그널을 어떻게 봤을까요?

 

 

야후재팬 댓글 반응을 번역하였습니다.
추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은 부분은
참고하시라고 제가 추가로 코멘트 달았습니다.

 

1.그럭저럭 재미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마는 무서웠어요. 다음도 일단 볼까 생각합니다.
2.재미있습니다. 뭐 보는 사람만 볼 장르의 드라마라
시청률은 크게 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연애 전개는 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3. 재밌더라구요!
좀 무서워서 속도감도 있고, 해외 드라마에 가깝네요.
4.녹화로 보았습니다. 너무 재미 있었습니다! 매주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본은 녹화방송이 보편화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녹화해놓고 다른 방송을 보는 경우가 많죠.
5. 재밌었어요! 사카구치 군의 연기가 나쁘지 않았고 그 느낌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주도 볼게요. 그나저나 키타무라 씨는 어떻게 되었을까
→이제훈 역할을 사카구치 켄타로가 조진웅 역할을 키타무라 카즈키가 맡았습니다.
6. 여러가지로 파고드는 것이 많은데 끝까지 재미 있었어. 다음 범인과의 직접 대결도 관심거리.
7.재미 있었고, 다음 주도 보고 싶다.
8.재미 있었다. 끝까지 숨 쉴 틈도 없을 만큼 재미 있는 전개. 하나 궁금한 건 마지막회까지 이 하나의 사건으로 갈까? 다음이 기다려진다.
9.시나리오가 은근히 한류나 했더니 역시 그랬다. 화요일은 쩐의 전쟁, 거짓말의 전쟁
어느새 칸테레 제작은 한류 리메이크판 틀이 되었어 재밌으면 좋지만 역시 거부감이 들어
→일드 시그널은 칸테레 제작인데요. 칸테레가 쩐의 전쟁의 리메이크도 했었고 쩐의전쟁의 후속작인 거짓말의 전쟁이 화요일에 방영되어서 아무래도 한류에 부정적인 사람은 이렇게 느낀 것 같네요.
10.생각보다 꽤 재미 있었다.
11.재미있었다! 주연인 사람은 대사가 다소 충분하지 않는 장면도 있었지만 뭐 문제 없다.
12.재미 있었지만 사카구치의 역량 부족을 부정할 수 없다.
→주연을 맡은 사카구치 켄타로는 시그널을 통해 연속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13.전반은 졸린 것 같았지만 후반은 빠져 버렸다.
14.재미 있었다. 계속 시청해야겠다. 사카구치 켄타로의 연기는 고비일듯
15.나는 좋았어. 매주가 즐거울 것 같아
16.주연인 아이는 조금 더 연기를 잘하면 좋을 것 같아.
17.조금만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와타베 아츠로가 서툴러서,
채널 바꾸고, 산마 저택 봤어요!
18. 굉장히 재미 있습니다. 이제 드라마는 CX가 아니라 다 KTV에서 만들면 되는데.
→CX는 후지TV를 KTV는 칸테레를 뜻합니다.

후지TV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는 후지에서 제작하는 것과 칸테레에서 제작하는 걸로 나뉩니다.
19.후지는 또 한류에 빠지네. 뭔가 관계가 있을까?
→한류에 부정적인 사람인 것 같네요.
20.산마 저택의 스페셜이 있었기 때문에 더 낮은지도 생각했지만 게츠쿠보다 높구나
→시그널 1화의 시청률은 9.7%로 월요일 후지TV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컨피던스맨JP 1화 시청률 9.4%보다 시청률이 높았습니다. 후지월요일드라마는 간판시간대로 게츠쿠라 불립니다.
21.첫 주연이 후지? 흑역사가 되지 않았으면 좋지만
→요즘 후지TV 시청률이 좋지 않아서 배우들이 기피하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다는;
22.게츠쿠를 넘었네.홍보는 저쪽이 더 많은데.
23.사카구치 겐타로 주연은 힘들어. 역시 얼굴만 멋있어.
팬이긴 하지만, 이것만은 확실해.
24.겐타로 군이 귀여웠어.겐타로 군의 샤워 장면이나 매번 있으면 시청률도 높아지겠지.
25.전개가 빠르고 두근거리고, 재밌었어! 매주 보는 드라마로 결정!
26.이거 재밌었어.
27.캐스트도 좋았다. 영상도 좋고 볼 가치가 있었다. 화요일 밤에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28.시청률 따위 신경 쓰지 않아도 좋으니, 계획대로 제대로 묘사하고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29.첫회 두자리수는 상당히 임팩트 있는 드라마가 아니면 이제 어려운 걸까.
30.한국드라마 시그널이 원작. 일본에선 어떻게 바뀌는 지 모르겠지만,
일본에서는 이런 미스터리 형사 드라마에서는 텔레비전 아사히의 "파트너"처럼
수수께끼를 풀며 진실·범인을 찾아내는 인기 드라마가 있으므로 "파트너"처럼
주인공이 확실하고 연기파 조연이 있다. 그래서 유머도 있고 질리지 않았고, 재미있다.
또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고 범인을 찾아 준다.
이"시그널"이라는 드라마는 주인공이 활약하는 장면이 별로 없다.
다음 번 전개는 모르지만, 주인공에게 더 능력을 주고 수수께끼를 풀어 가는 내용이 아니면
시청률이 오르긴 힘들 것 같다. 

→시그널은 사실, 주연이 1명이 아니라 3명이라고 보는 게 맞는데...으음. 잘 안맞았나 보네요.
31.사카구치 군은 어깨가 좁은건가 얼굴이 커보이네
32.범인이 유괴한 날과 같은 모습으로 그 현장에 있다는 것이 무서웠다
33.두근 두근 하면서 보았습니다.
한국 리메이크를 듣고 처음에는 어떨까? 하고 있었지만, 끝까지 채널을 돌리지 않고 정신 없이 보고 있었습니다.
다음 주도 기대됩니다.

34.한국판 시그널은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본 형사물 중에 걸작이었습니다.
일본판 시그널은 한국판보다 시간이 적은데
래도 대본이나 연기 묘사는 최대한 원작에 따른 것 같아요.
한국드라마를 보기 싫다는 사람이 있지만 시그널, 피고인, 보이스는 추천입니다.
→한국에서 방영된 시그널은 16부작이었는데 일드 시그널은 아마 10부작일듯합니다.

35.알기 어렵기도 했는데 재밌었어요.

36.한국 드라마 시그널은 꽤 재밌어서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꽤 잘 쓰여진 드라마이기 때문에 꼭 봐주세요.

37.마음에 드는 드라마였어요.
칸테레 제작 드라마는 재밌어요.

 

 

우리나라도 그렇고 일본도 드라마 시청률이 많이 고전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일드 시그널 1화 시청률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이 나쁜 것 같진 않고 앞으로 시청률이 계속 올랐으면 좋겠네요.

 

마왕, 미남이시네요, 미안하다 사랑한다,
미생, 쩐의 전쟁 등 한국의 많은 드라마가
일본에서 리메이크 되었는데요.
한국드라마 인기가 더 높아졌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