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연예계뉴스

무지개색 카르테 1화 시청률 12.1% 기록

철이쓰 2021. 1. 24. 13:39

무지개색 카르테 1화 시청률 12.1% 기록

 

 

7인의 비서 후속으로 방송된 2021년 1분기 일드 무지개색 카르테입니다.
1월 21일 첫방송이 되었는데요.
호리프로 소속의 타카하타 미츠키(高畑充希)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무지개빛 카르테 1화 시청률이 12.1%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아야세 하루카, 이시하라 사토미, 후카다 쿄코 등이 속한 호리프로입니다.
확실히 타카하타 미츠키도 안정적으로 주연 반열에 올랐네요.
아사도라 아빠 언니부터 과보호의 카호코, 망각의 사치코, 메종 드 폴리스까지
꾸준히 좋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무지개색 카르테는 무지개빛 카르테 혹은 무지개빛 카르텔(にじいろカルテ)로도 불립니다.
오카다 요시카즈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아침드라마 병아리를 비롯해 매미남자, 이 세상의 한구석에 등 각본을 썼던 분이죠.
무지개색 카르테는 의학물로 타카하타 미츠키는 의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타카하타 미츠키는 의사 역할은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도쿄의 큰 병원에서 일하던 주인공 쿠레노 미소라가 병이 생기면서
산속의 작은 마을 진료소로 숨어 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이우라 아라타, 키타무라 타쿠미도 출연합니다.


 

 

참고로 무지개색 카르테 촬영은 이미 끝났어요.
주제가는 후지이 카제가 맡았습니다. (旅路)
아무튼 무지개색 카르테 1화 개인 시청률은 6.6%라고 합니다.
그나저나 키타무라 타쿠미는 진짜 열일하네요.

 

 

女優の高畑充希 主演のテレビ朝日系ドラマ「にじいろカルテ」が21日スタートし、初回の世帯平均視聴率が12・1%だっ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