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연예계뉴스

아이즈원 앨범 오리콘 1위! (COLOR*IZ/컬러라이즈/라비앙로즈)

철이쓰 2018. 11. 6. 05:45

아이즈원 앨범 오리콘 주간 1위! (COLOR*IZ/컬러라이즈/라비앙로즈)

 

안녕하세요. 일본연예계 전문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아이즈원(IZ*ONE)과 관련하여 여러 정보와 소식들을 전해드렸었는데요.

2018/08/31 - [호원이/꿀팁&정보] - 아이즈원 데뷔 멤버 순위 결과(IZONE/PRODUCE48)

2018/09/02 - [호원이/꿀팁&정보] - 아이즈원 데뷔 멤버 일본반응 (IZONE/프로듀스48 최종화)


오프더레코드 소속사인 아이즈원은 12명의 소녀들이 하나가 되는 순간이란 뜻입니다.


아이즈원(アイズワン)은 10월 29일 미니앨범 COLOR*IZ(컬러라이즈)를 발매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쇼콘이 진행되어 팬덤명도 WIZ*ONE(위즈원)으로 결정이 되었죠.
키노앨범을 포함하여 COLOR*IZ(컬러라이즈)은 rose버전과 color버전으로 발매되었습니다.
물론 저도 한장씩 총 두장을 구입하였는데요.


한국에선 초동판매량 8만장으로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1위를 기록했습니다.

2018/11/05 - [호원이/꿀팁&정보] - 아이즈원 음반판매량 초동 8만장! 걸그룹 1위 순위! (COLOR*IZ)


그런데 아이즈원의 앨범 컬러라이즈가 일본 오리콘차트 주간 앨범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데뷔하자마자 정말 대단하네요.

 

 

 

 

프로듀스48을 통해 최종 파이널에서 뽑힌 12명이 데뷔한 아이즈원입니다.
AKB48 멤버들이 출연한 방송으로 결국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AKB48의 혼다 히토미가 뽑혀 일본인 멤버가 세명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은 멤버인데요.


일본 팬들이 많이 구매해주었네요.
이번 컬러라이즈(COLOR*IZ) 직수입 앨범이 일본에서 초동 1.2만장을 팔며 오리콘 1위를 한 것입니다.
디지털 앨범 랭킹에서도 1위를 했다고 합니다.(집계:10월 29일~11월 04일)
정말 대박이네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은 라비앙로즈입니다.

2018/10/29 - [호원이/꿀팁&정보] -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파트별 가사&응원법 (La Vie en Rose)

2018/11/01 - [호원이/꿀팁&정보] - 아이즈원 O' My! 파트별가사&응원법 (오마이)

 

 

 

 

오리콘 차트는 데일리, 주간, 연간 등 다양하게 집계가 되는데요.
직수입앨범은 데일리차트에는 기록이 되지 않아 주간차트를 통해 확인하게 됩니다.
이번주에는 그렇게 판매량이 높은 가수들의 앨범이 발매되지 않아서 설마설마했었는데요.
아이즈원 오리콘 주간 1위 축하합니다.

 


직수입앨범으로 1위를 하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닙니다.
컬러라이즈에는 반해버리잖아? (好きになっちゃうだろう?)라는 일본어 곡이 있긴 하지만 한국앨범이니까요.
걸그룹 한국어 앨범으로는 처음입니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BTS)이 직수입앨범으로 오리콘 1위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아이즈원의 1위 소식은 일본 아침방송에도 등장하였습니다.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로 이루어진 아이즈원입니다.
개인적으로 홍백가합전은 무리겠지만 뮤직스테이션 정도는 출연했으면 좋겠네요.

 

IZ*ONE(アイズワンの 1st ミニアルバム COLOR*IZが 初週1万2000枚を売り上げ オリコン週間アルバムランキングで 初登場1位を獲得しました。

 


한편, 아이즈원은 JTBC 예능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11월 28일에는 2018 Asia Artist Awards에 출연합니다.

그나저나 라비앙로즈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