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다 나나 성대결절 수술 고백!

 

싱글 센티멘탈 트레인 발매를 앞둔 걸그룹 AKB48입니다.
AKB48의 멤버인 오카다 나나(岡田奈々)의 소식입니다.

오카다나나

 


오카다 나나(岡田奈々)는 AKB48 14기생으로 1997년생입니다.
인기가 많은 멤버입니다.


AKB48 싱글 51집 ジャーバージャ(쟈바쟈)의 센터이기도 했고
자매그룹인 STU48의 캡틴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사진집을 발매하기도 했었습니다. (飾らない宝石)


그리고 무엇보다 인기의 척도인 총선거 성적인데요.
오카다 나나는 AKB48 총선거 순위가 2016년 14위,
2017년 9위 2018년 5위로 계속해서 성적이 오르고 있습니다.


아마 프로듀스48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PR영상에서 보셨을겁니다.


그리고 10월에 열리는 마지무리학원 부타이 무대에서
오구리 유이와 함께 더블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런데 오카다 나나가 성대결절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AKB48

 

공식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발표하였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몇달 전부터 목소리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단을 받았는데 성대결절이라고 진단받았고 수술을 받았고
수술 후의 경과는 순조롭다고 하지만
더 경과를 관찰하기 위해 현재는 요양중이라고 합니다.
목소리를 낼 수 없고 라이브공연에서 목소리를 내는 것이 안되지만
몸은 건강하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당부했습니다.


얼른 나아서 다시 목소리 듣고 싶네요.
가수들은 역시 성대결절 조심해야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호감갖고 있는 멤버인데 요즘은 계속 짧은 머리를 유지하는데
이제는 슬슬 예전처럼 머리 다시 길러주었으면 좋겠네요.


센터곡인 쟈뱌쟈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얼른 또 센터를 했으면 좋겠구요.

 

한편 STU48 싱글 2집은 타키노 유미코가 센터를 맡았으나 발매 연기되었습니다.

 

성대결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