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다 노에 탈락 소감문 (프듀48)

 

매주 금요일 방영되는 프로듀스48 (PRODUCE 48)입니다.
줄여서 프듀48이라고 합니다.


8월 3일 방송된 프듀48에서는 두번째 순위발표식이 있었습니다.
1등부터 30등까지의 연습생 멤버가 생존하고 무려 27명이 방출되었습니다.
손은채, 고유진, 치바 에리이, 코지마 마코, 배은영,
나카니시 치요리, 무토 토무, 사토 미나미, 무라카와 비비안, 김초연 등이 탈락 방출되었습니다.


그리고 NGT48의 멤버인 야마다 노에가 41위를 기록하여 방출되었습니다.

 

프듀48

 

 

NGT48 1기생인 야마다 노에는 노에삐라고 불리며 하세가와 레나와 함께 프듀48에 참가하였습니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호감을 샀습니다.
참고로 올해 AKB48 총선거에서 91위를 기록했던 야마다 노에입니다.


1차경연 그룹평가에서는 귀를 기울이면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포지션 평가에서는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하게되어 랩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1차 순위발표식에서 14위로 상위권이었는데 엄청난 하락으로 방출되어 많이 놀라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이렇게 개그 캐릭터, 호감픽은 살아남기 힘든 것 같습니다.
HOW 소속의 왕크어, 유민영, 김민서도 전부 탈락했습니다.


야마다 노에는 꽤나 충격을 받은 것 같았는데 그래서인지 머리를 아주 짧게 잘랐습니다.
그리고 8월 6일 드디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듀48 소감문을 올렸습니다.
쇼룸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야마다노에

 

 

아래는 야마다 노에 프듀48 소감문입니다.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에게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결과를 남기지 못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방송에 출연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돌은 실력이 없으면 안됩니다.
하지만 저는 실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변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으로 랩 포지션을 했습니다.
단점인 허스키 보이스를 장점으로 바꾸고 싶어서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좀처럼 결과를 내는데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저는 이틀간 한숨도 자지않고 연습을 했지만 잘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공연을 하는것이 제 즐거움이었습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생각하면서 하는 연습은 무척 즐거웠습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생각하면서 하는 연습은 전혀 괴롭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여러분이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저의 실력부족으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탈락해서 슬퍼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완벽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 정말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까지 죄송하게 생각하다니 너무 슬프네요.
악플러들이 야마다 노에에게 악플을 안남겼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9월 26일 NGT48의 싱글 4집이 발매됩니다.
야마다 노에의 얼굴을 볼 수 있겠네요. 기대됩니다.
프듀48에서 탈락하였지만 앞으로도 건강하게 활발하게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