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타 타카노리 2분기 렌도라 주연!

 

 

 

 

三代目J Soul Brothers는 LDH소속으로 일본의 인기그룹입니다.
이와타 타카노리, NAOTO(카타오카 나오토), 토사카 히로오미,
코바야시 나오키, 이마이치 류지, ELLY(엘리엇 로저드 코야),
야마시타 켄지로로 구성되어 일본 레코드대상도 수상하였는데요.
대표곡으로는 R.Y.U.S.E.I.가 있습니다.
작년에는 베스트앨범을 발매하였는데요. LDH 2018년 프로젝트가 발표되어
올해는 그룹활동보다는 솔로, 유닛활동이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여름에 정규앨범 FUTURE도 발매하구요.
아무튼 멤버 이와타 타카노리(岩田剛典)의 소식입니다.

 

 

퍼포머를 맡고 있는 이와타 타카노리는 디어 시스터 등의
드라마와 영화 식물도감에 출연했습니다. 올해는
영화 퍼펙트 월드(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와
작년 겨울, 너와 이별(去年の冬、きみと別れ)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타 타카노리가 2분기 연속드라마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토도메의 키스 후속으로 방영이 될 예정인데요.

제목은 벼랑끝 호텔입니다. 원래 가제로는 逆転 THE ホテル였었는데요.
토다 에리카가 히로인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우와사가 있긴 했었죠.

 

 

 

드라마는 호텔 지배인인 이와타 타카노리가
무너지는 호텔을 다시 살린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나저나 벌써 2분기 일드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토다 에리카는 드라마 리버스 이후로 1년만이네요!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