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산의 꽃 1화 시청률 11.1% 기록!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

 

 

 

요시타카 유리코 주연의 정의의 정 후속으로
방영이 되고 있는 드라마 높은 산의 꽃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1분기 일드 언내추럴의 주연이었는데 공백이 정말 없네요.


높은산의 꽃(高嶺の花)은 요시네 쿄코, 치바 유다이, 쇼지 테루에,
쇼지 하나에, 후에키 유코, 미네타 카즈노부 등이 출연하는데요.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


무엇보다 노지마 신지가 각본을 맡아서 화제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 이시하라 사토미와
좋아하는 작가인 노지마 신지라 드라마가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닛테레 수요드라마는 여배우가 주로 주연을 맡아
그래도 어느정도 좋은 시청률을 기록하는데요.


높은 산의 꽃 1화가 10분 확대방송되어
시청률 11.1%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1분기 일드였던 아노네(anone)가 평균시청률 6.1%로
아주 처참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말았었는데요.


정의의 정이 어느정도 회복하였고
이시하라 사토미의 높은 산의 꽃도 어느 정도
시청률을 회복하였네요. 그런데 무엇보다
호불호가 갈리는 노지마 신지의 각본이라
앞으로 시청률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


닛테레 수요드라마 시간대는 예전에
이시하라 사토미가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를
통해 12.4%라는 평균 시청률을 기록했었습니다.


시청률 올랐으면 좋겠네요.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인 Love Me Tender가
주제가로 쓰인 드라마 높은 산의 꽃 시청률 소식이었습니다.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


그러고보니 아야세 하루카도 3분기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데 호리프로의 탑여배우들의 활약이 대단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