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세이점프 COSMIC☆HUMAN 재킷사진 공개! (Hey! Say! JUMP)

 

 

 

 

7월 7일 홍콩 공연을 끝낸 헤이세이점프(Hey! Say! JUMP)입니다.
8월부터는 Hey! Say! JUMP LIVE TOUR 2018 투어를 하는데요.


야마다 료스케, 치넨 유리, 나카지마 유토, 이노오 케이,
아리오카 다이키, 오카모토 케이토, 야오토메 히카루,
타카이 유야, 야부 코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오카모토 케이토는 유학을 갈 예정인데요.


2월에 발매된 싱글 22집 マエヲムケ(마에오무케) 이후
6개월만에 발매되는 싱글 23집 COSMIC☆HUMAN입니다.


작년에 10주년이라서 너무 빡세게 활동해서 그런지
올해는 뭔가 싱글텀이 길어진 것 같네요.


아무튼 COSMIC☆HUMAN의 재킷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COSMIC☆HUMAN은 이노오 케이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도쿄 에일리언 브라더스(トーキョーエイリアンブラザーズ)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3종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통상반에는 SWEET or HOT ?, ルーレット, Draw My Life ! 등의 곡이
실리는 데 무엇보다 초회한정반에는 Hey! Say! 7의
やんちゃなヒーロー가 실립니다!
바로 닌자보이 란타로 애니메이션 엔딩곡으로 쓰인 노래죠.


보통 헤이세이점프는 야마다 료스케가 센터에 서는데
이노오 케이 드라마라서 그런지 이노오 케이가 센터에 있네요.

근데 뭔가 합성같은 느낌이 강하네요.ㅎㅎ;;
아..근데 치넨 유리는 키가 작은데 젤 뒤에 배치하는 것도 그렇고
바지를 너무 펑퍼짐한걸 입혔네요.. 게다가
야마다 료스케의 헤어스타일은...살짝 기대감이 낮아졌습니다..
최근 싱글 재킷들은 다 만족이었는데...

 

 

 

8월 22일에는 헤이세이점프의 정규 6집 SENSE or LOVE가 발매되어서
이번 싱글 판매량이 좀 걱정이 되긴 합니다.


물론 COSMIC☆HUMAN은 SENSE or LOVE에 실리지 않습니다.


음악의 날 방송에 출연하는 걸로 알고있는데
얼른 COSMIC☆HUMAN나 앨범 리드곡인 BANGER NIGHT
프로모를 시작해야 될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