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재팬(X JAPAN) 진격의 거인 3기 주제가 담당! (Red Swan)

 

 

 

이사야마 하지메의 만화인 진격의 거인(進撃の巨人)은
한국에서 학산문화사를 통해 정발되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 연재를 시작하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누적판매량 7400만부를 돌파하였습니다.


그리고 인기만화답게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는데요.


2013년에 1기, 2017년에 2기 그리고 2018년 7월부터
진격의 거인 3기가 방영됩니다.


그리고 진격의 거인 3기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밴드 엑스재팬(X JAPAN)이 맡는다고 합니다!
정말 놀랐네요.

 

 

 

링크드 호라이즌(Linked Horizon)의 홍련의 화살,
자유의 날개 그리고 히카사 요코의 아름답고도 잔혹한 세계 등
그동안 진격의 거인 오프닝과 엔딩이 좋았었고
링크드 호라이즌(Linked Horizon)이 계속 참여해서
이번에도 링크드 호라이즌(Linked Horizon)이 이번에도 맡을 줄 알았는데요.


아무튼 엑스재팬(X JAPAN)을 지금 어린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정말 레전드 밴드로 한국에도 일본문화 전파에 획을 그은 가수입니다.
링크드 호라이즌은 쨉도 안되죠.


엑스재팬은 ENDLESS RAIN, Tears, Forever Love 등
정말 좋은 노래가 많구요. 활동을 중단했다가 다시 컴백을 하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얼른 뉴앨범이 발매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 진격의 거인 3기의 오프닝은 엑스재팬이
L'arc~en~Ciel(라르크 앙 시엘)의 HYDE와 같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더 놀라울 수 밖에 없네요. 신곡 제목은 Red Swan입니다.

 

 

X JAPAN feat. HYDE의 Red Swan 정말 기대됩니다.


한편, 진격의 거인 3기 1화는 7월 23일 일본과 한국에서
동시방영됩니다. (애니플러스)
벌써부터 대박삘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