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토 레나 사진집 발매예정!

 

 

 

 

1월 24일 발매된 AKB48의 정규앨범 僕たちは、あの日の夜明けを知っている
(우리들은 그 날의 새벽을 알고 있다)의 판매량이 57만장을 넘은 가운데
3월 14일에는 싱글 51집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카다 나나가 센터를 맡았는데요. 팀A의 카토 레나도 선발되었습니다.
카토 레나(加藤玲奈)는 1997년생으로 레낫치로 불리고 있습니다.
AKB48 10기생으로 꾸준히 싱글에 선발되고 있는 멤버입니다.
참고로 작년 팀A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카토 레나의 사진집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소속사도 옮기고 총선거 순위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것이
사진집 발매로 이어진 것 같네요. 작년 총선거 순위는 21위였습니다.

 

 

 

 

레낫치 총선거도 인기를 끌고 있는 컨텐츠죠.
얼마전 카토 레나가 하와이에 갔었는데 사진집 촬영때문이었나봐요.
수영복 차림도 있군요. 카토 레나의 사진집은 3월 28일 발매예정으로
타이틀은 아직 미정입니다! 잡지 sweet의 편집부가 제작을 맡았다는데
코지마 하루나의 사진집 등을 촬영했던 사진사가 잘 찍는 분이라 기대가 되네요.
어렸을 적부터 사진 찍히는 것을 좋아했던 카토 레나는
그동안의 기분을 떠올리며 도전을 하였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부타이 활동으로도 바쁜데 카토 레나 사진집 많이 팔리길!

 

 

 

한편, AKB48의 자매그룹 NMB48의 멤버 야구라 후쿠와
이치카와 미오리의 졸업콘서트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야구라 후코는 4월 4일, 이치카와 미오리는 4월 16일 개최됩니다.
또한 프로듀스48이 5월 방송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