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시타 토모히사 앨범발매! 투어개최!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는
1985년생으로 그룹 NEWS(뉴스)에 속해 있었습니다.


지금은 탈퇴하여 솔로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드래곤 사쿠라, 쿠로사기, 프로포즈 대작전,
코드블루, 아르제논에게 꽃다발을, 5시부터 9시까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영화 코드블루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솔로 가수로 컴백하여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작년에 카메나시 카즈야와 함께 유닛그룹
亀と山P(카메와 야마P)를 결성하여 싱글을 발매하기도 했었습니다.
(背中越しのチャンス)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뉴앨범은 전곡 신곡으로
미국 여행을 계기로 영어 노래도 수록될 예정인데요.
무려 4년만에 발매되는 정규앨범입니다.


좋은 스탭을 만나서, 새로운 음악 활동이 가능했고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코멘트하였는데요.


음반 소속 레이블도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9월부터 콘서트 투어가 개최된다고 하네요.
(TOMOHISA YAMASHITA LIVE TOUR 2018)


요코하마 아레나도 예정되어 있더라구요.

총 11만명을 동원할 예정이라는데 대단하네요.


전 아직도 2006년에 싱글 抱いてセニョリータ가 잊혀지지가 않네요.


영화 개봉때문에 미디어 출연이 많을 텐데
더불어 음반까지 너무 좋네요.
꾸준히 음반을 발매하다가 어느순간 활동이 없어서...
2016년에 베스트앨범이 마지막이려나 생각을 했었는데 기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