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고시 유야 아라시 콜라보 메들리 영상! (THE MUSIC DAY/아이바 마사키)

 

 

 

아라시(嵐)의 멤버 사쿠라이 쇼가 진행한
THE MUSIC DAY(더 뮤직데이)가 7월 7일 방송되었습니다.
여러 스페셜 메들리가 있었는데요.


아라시, KAT-TUN(캇툰), 칸쟈니8, 키스마이풋2,
ジャニーズWEST, Sexy Zone, NEWS(뉴스) V6 등의
쟈니스 사무소 그룹이 출연했습니다.
Hey! Say! JUMP(헤이세이점프)는 홍콩 생중계였었죠.

 

쟈니스 메들리는 각 그룹의 멤버들이 서로
셔플 섞여서 각 그룹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래서 멤버가 많이 섞였는데요.

 

쟈니스 헤이세이 30주년메들리에서
아라시의 아이바 마사키, 캇툰의 우에다 타츠야,
V6의 이노하라 요시히코, 키스마이풋2의 미야타 토시야,
NEWS의 테고시 유야는 칸쟈니8의 がむしゃら行進曲를 불렀습니다.

 

 

 

테고시 유야가 미성년 여성과 술자리를 가지면서
CHEMISTRY의 노래를 개사해서 아라시를 저격, 비방한 뒤로
첫 콜라보 무대인 것 같네요.
がむしゃら行進曲 부분 영상입니다. 뭐..무난하게 끝났습니다.


테고시 유야랑 아이바 마사키는 떨어져있네요.ㅋㅋㅋ


쟈니스 메들리 소식이었습니다.
갠적으로 오노 사토시, 나카지마 켄토, 타마모리 유타가
쟈니즈WEST 노래를 부른게 코믹하고 좋았네요.


메들리 영상은 많은 분들이 올리실테니..ㅎㅎ
전 그냥 がむしゃら行進曲 부분만 올립니다.

 

한편, 아이바 마사키는 4분기 일드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