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다 쇼타 뇌종양 수술 고백! (수막종)

 

 

 

쟈니스 사무소의 칸쟈니8(関ジャニ∞)는 7월 15일부터
KANJANI'S EIGHTERTAINMENT GR8EST 돔투어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시부타니 스바루가 탈퇴를 할 예정인데요.


칸쟈니8의 멤버들이 멤버 야스다 쇼타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바로 야스다 쇼타가 2017년 2월에 뇌종양 수막종 수술을
받았었다는 것인데요. 정말 깜짝 놀랐네요.


사실, 시부타니 스바루 탈퇴회견 때 흉추와 요추 골절로
참가하지 못했을 때 그렇구나 했는데 수술로 인한
현기증으로 골절이 일어났었던 것입니다.


뇌수막종으로 양성이라 전부 적출했다고 하네요.
7월부터 있는 콘서트 투어는 참가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야스다 쇼타는 버라이어티 방송에
결석하는 일이 많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 칸쟈니8의 레귤러 방송이 많은데요.
아픈데 당연히 못나오는게 맞고 오히려
활동 중단하고 편하게 쉬고 완치했으면 좋겠네요.


수막종은 뇌 종양의 하나로 뇌막에 생기는 종양이라고 하는데요.


칸쟈니8 멤버들은 응원하는 팬 여러분께는 심려를 끼쳐드리겠지만
야스다 쇼타의 의지를 확실히 파악하고, 멤버, 스탭이
최선으로 최대한의 지원을 해나감으로써 지금까지 이상의
칸자니에이또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스맙해체도 있었고 시부타니 스바루 탈퇴도 있었고
야마구치 타츠야 성추행이라던가 NEWS(뉴스)도 그렇고
쟈니스 사무소가 많이 소란스러워서 발표가 많이 늦어졌나보네요.

 

 

라이브로 진행될 7월 8일 칸잼 완전연SHOW에는
시부타니 스바루의 마지막 출연이기 때문에
야스다 쇼타가 출연할 예정이며 아쉽게
콘서트에서는 춤을 못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춤이라뇨...얼른 몸조리 잘하고 완치해야죠...


걱정이네요. 그동안 팬들도 몰랐었던 것 같네요.
야스다 쇼타 소식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