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색 원룸 드라마 방영취소!

 

 

 

 

원래 헤이세이점프의 이노오 케이가 주연을 맡을 것이라고
우와사 소문이 났었던 드라마 행복색 원룸(幸色のワンルーム)인데요.
알고보니 이노오 케이는 도쿄 에일리언 브라더스에 출연을 결정했습니다.


행복색 원룸은 야마다 안나와 우에스키 슈헤이가 주연을 맡아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만화책이 원작으로
한국에선 학산문화사에서 발매되고 있습니다.


하쿠리의 만화로 원래는 世の中いろんな人がいると言う話
(세상에는 여러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 이야기)로 트위터에 게시되었다가
이래저래 연재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ABC방송에서 제작을 맡아 아사히테레비에서 7월 8일부터
방영될 예정이었던 행복색 원룸 드라마가 방영 취소되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TV아사히 방송 취소는 발표되었는데
오늘 있었던 정례회견에서 확실하게 입장을 밝혔습니다.


부모로부터 학대, 동급생들로부터 왕따 이지메에다가
교사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유괴를 당하는 정말 자극적인
소재의 드라마라서 종합적인 판단 끝에
테레비 아사히 방영무산을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우리나라도 자극적인 드라마가 문제인게 아이들이
보게되면 따라하게 되고 위험한 감각에 무뎌져 사회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 모방범죄가 일어날 수 있죠.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간사이 지역은 방영을 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ABC가 오사카 방송이라서 그런 것 같네요.
결론은 관동지역에선 방송이 취소되었다는 것입니다.

 

 

 

한편, 2017년 2월부터 연재된 만화 행복색 원룸은
누적 판매량 75만부를 돌파하였으며 드라마는
FLOW가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音色)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