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나베 마유 - secret base~君がくれたもの~ (180621 UTAGE!)

 

 

TBS의 음악방송 우타게!(UTAGE!)는 2014년부터
2015년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나카이 마사히로와
와타나베 마유가 MC를 맡았는데요.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는 스페셜 방송이 여러번 진행되었습니다.
6월 21일 방영된 UTAGE! 夏のリクエスト祭り입니다.
제가 올려드리는 영상은 와타나베 마유와
카시와기 유키가 부른 secret base~君がくれたもの~입니다.
아마 애니메이션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의
주제가로 많이 아실텐데요.
사실 드라마 주제가로 먼저 쓰였습니다.


일본의 여성밴드 ZONE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죠.
2001년에 발매된 싱글로 NHK홍백가합전에서도 불렀었는데요.
AKB48의 멤버 미네기시 미나미, 사시하라 리노,
미야자키 미호, 키타하라 리에가 에어밴드를 결성해서
부른 적도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사시하라 리노는 HKT48로 이적했고
키타하라 리에는 NGT48로 이적하여 지금은 졸업했습니다.


그래서 secret base~君がくれたもの~ 이 곡을
우타게!(UTAGE!)에서 미네기시 미나미가 부를 줄 알았습니다.
와타나베 마유와 카시와기 유키는 서로 동기로
사이가 정말 좋은걸로 유명했는데 역시 좋네요.
특히나 여성한테 민감한 나카이 마사히로가 반응하는 게 웃기네요.


와타나베 마유는 11월의 앵클릿 싱글을 끝으로
AKB48을 졸업하였고 뮤지컬 아멜리에 등에도 출연하며
연속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래도 무난하게 노래를 하는 스타일인데
뮤지컬 연습을 하면서 창법이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훨씬 더 안정적이고 깔끔합니다. 정말 예쁘네요.


지금 밴드 ZONE의 몇몇 멤버들은 은퇴하여 결국
해산을 하였지만 노래는 마음에 영원히 남는 것 같습니다.
정말 좋아요. 추천곡입니다.
secret base~네가 준 것~ 라이브 영상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