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칠드런 SINGLES 하게타카 주제가 담당! (Mr.Children)

 

 

 

일본의 국민밴드인 미스터 칠드런(Mr.Children)은
innocent world, Sign, Tomorrow Never Knows 등의
대표곡이 있습니다. 특히나 드라마 코드블루의
주제가인 HANABI는 크게 롱런하고 있는데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노부나가 협주곡, 벳핀상 등
다양한 작품의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칠드런이 드라마 하게타카의
주제가를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목은 SINGLES라고 하네요.

 

 

 

아사히테레비에서 방영될 예정인
3분기 일드 하게타카는 아야노 고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소설이 원작입니다. 이미 2007년에 드라마화도 되었었던
작품인데요. 드라마 하게타카에는 사와지리 에리카,
와타베 아츠로, 이케우치 히로유키, 스기모토 텟타,
미츠이시 켄, 코바야시 카오루, 키나미 하루카,
호리우치 케이코, 사쿠라 에마, 코레나가 히토미 등이 출연합니다.

 

 

 

후카다 쿄코가 출연한 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
주제가인 here comes my love도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는데
미스터 칠드런의 정규앨범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슬슬 앨범낼 때가 되었는데 말이죠...
참고로 미스치루가 아사히테레비 주제가를 맡는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미스터 칠드런(Mr.Children)의 SINGLES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