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Find the Answer 재킷사진 공개!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5인조 그룹 아라시(嵐)입니다.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마츠모토 준,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카즈나리로 구성되어 각각 솔로활동도 활발한데요.
2월 21일 발매를 앞둔 아라시의 싱글 54집 Find The Answer 소식입니다.
2004년 발매된 싱글 12집 PIKA★★NCHI DOUBLE부터 연속 42작품
오리콘 1위를 기록중인 아라시인데요. 작년도 성공적인 5대돔 투어를 개최했죠.
아무튼 Doors〜勇気の軌跡〜 이후 약 3개월만에 발매되는 싱글
Find the Answer는 마츠모토 준이 출연중인
드라마 99.9 ~형사 전문 변호사~ 시즌2의 주제가입니다.

 

 

99.9 시즌1의 주제가는 Daylight였죠.
드라마가 18%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가 높은데요.
이번 판매량 기대되네요~
전 사실 I seek/Daylight 이후 아라시 노래가 별로 안끌리더라구요.
아무튼 마츠모토 준의 드라마 주제가답게
재킷사진 센터는 마츠모토 준이네요ㅎㅎ
아라시는 센터가 따로 정해져있지 않아서 좋아요.
어느새 멤버들이 30대 중반을 넘어섰는데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게 대단한 것 같아요.
연간 세일즈도 5년연속 1위를 하였죠.

 

 

 

작년 홍백가합전은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사회를 맡았는데
올해는 과연 누가 맡을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왠지 아라시 멤버들 중에 한명이 할 것 같은데...
(재작년은 아이바 마사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