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모토 케이토 탈퇴! 유학 예정! (헤이세이점프)

 

 

 

 

올해는 쟈니스 사무소가 다사다난한 것 같네요.


칸쟈니8의 시부타니 스바루가 탈퇴하는 것도 있었고,
TOKIO(토키오)의 야마구치 타츠야가 미성년자 성추행으로
탈퇴한 것도 있었고, NEWS(뉴스)의 멤버인 코야마 케이치로,
카토 시게아키를 비롯해 테고시 유야까지...
그런데 이번에는 아라시의 배구조 후배그룹인
헤이세이점프(Hey! Say! JUMP) 소식입니다.


참고로 헤이세이점프는 원래 10인조였으나
모리모토 류타로가 미성년자 흡연문제로 탈퇴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오카모토 케이토(岡本圭人)의 탈퇴 우와사입니다.

 

 

오토코구미의 멤버 오카모토 켄이치의 아들이라는
빽으로 쟈니스 사무소에 들어와 할 줄 아는게
그나마 영어밖에 없던 오카모토 케이토는
죠치대학에서도 퇴학처리를 당하고 말았는데요.
스캔들도 있었고 이래저래 헤이세이점프 이미지에
좋지 않은 이미지만 쌓게 하는 멤버였죠.


침대 투샷 사진에다가 쌍커풀 성형도 너무 티나고...
아무튼 오카모토 케이토가 해외 유학을 계획중이며
이에 따라 그룹을 탈퇴할 수도 있다는 것이
주간문춘을 통해 보도되었는데요. 해외 유학 얘기는
확실한 것 같네요. 주간문춘에서 쟈니스 사무소에
문의를 하였지만 소속사에서는 답을 하지 않았다는데
조만간 정식 발표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예정대로라면 헤이세이점프 앨범이랑
투어 발표가 있어야하는데 너무 늦네요.
아무래도 오카모토 케이토 때문인 듯...

 

 

 

한편, 헤이세이점프는 2017년 10주년을 맞이하여
NHK홍백가합전에 첫 출장하였으며 올해는 홍콩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발매된 싱글은 マエヲムケ(마에오무케)로
싱글 22작품 연속 오리콘 1위를 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