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테 유리나 화장품 모델 발탁!

 

 

 

케야키자카46의 멤버 平手友梨奈(히라테 유리나)가 오른팔 부상으로 인해
1월 31일, 2월 1일 예정이었던 케야키자카46 도쿄 무도관 공연이
모두 히라가나케야키자카46의 공연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히라테 유리나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바로 일본 최대 화장품 미용 종합사이트 앳코스메(@cosme)인데요.
코스메틱 종합 랭킹사이트입니다! 2001년생인 히라테 유리나는
케야키자카46(欅坂46)의 싱글 센터를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cm 노래가 바로 케야키자카46의 노래라네요.
그렇다면 싱글 6집이란건데...과연 테치의 솔로곡일지?
아니면 타이틀곡일지?궁금하네요.

 

 

 

싱글 5집이었던 風に吹かれても도 cm곡이었고 (mechakari)
避雷針도 cm 노래였는데요. (코와)
이번 신곡도 CM노래라니 기대가 되네요:)
TV CM도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걱정인건 히라테 유리나는
현재 부상을 당한 상태인데;;이렇게 일을 빡세게 시키는건 별로네요.
정말 홍백가합전 때도 얼마나 가슴이 아프던지..
그래도 코스메틱 브랜드 전면 리뉴얼 그동안의 10대, 20대의 정규 라인과
30대 이상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을 통합하고
손에 들기 쉽고 내추럴한 화장품을 그리고 피부 고민을 신경쓰지 않게
화장을 즐길 수 있게 하려는데 히라테 유리나를 선정하다니
보는 눈은 있는것 같네요~

 

 

 

한편, 케야키자카46의 싱글 5집 風に吹かれても(바람에 휘날려도)의

누적판매량이 80만장을 돌파하였고 サイレントマジョリティー 는 94주연속 오리콘에 랭크인 되었습니다.
멤버 나가하마 네루의 사진집 ここから가
4번째 중판이 결정되었으며 누적 발행부수가 16만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