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피던스 맨JP 10화 시청률 9.2% 기록!

 

 

 

 

나가사와 마사미가 주연을 맡은 게츠쿠(月9) 드라마


컨피던스맨JP의 최종화가 6월 11일 방영되었습니다.


Blu-ray BOX와 DVD-BOX 발매가 확정되었는데요.


마지막화에는 사토 류타가 출연하였고 정말


대단한 에피소드였습니다. 사실, 그동안 특별출연했던


게스트 배우들이 촬영날짜와 방영이 뒤바뀐다고 언급했을
때 눈치를 챘어야 했는데...ㅎㅎ;;


아무튼 영화화까지 확정되어 컨피던스맨JP 영화가


제작되기 때문에 영화에서 완전 마무리를 짓겠죠.


컨피던스 맨JP 10화 시청률이 9.2%를 기록하였는데요.

 

 

코이케 텟페어, 야마다 타카유키, 마에다 아츠코,


우치무라 테루요시, 에구치 요스케 등의 배우들이


특별출연했던 컨피던스맨JP의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9.4%, 2화 7.7%, 3화 9.1%, 4화 9.2%, 5화 9.3%,


6화 8.2%, 7화 8.9%, 8화 8.3%, 9화 9.5%, 10화 9.2%입니다.


평균 시청률은 8.9%입니다. 좋은 시청률은 아니지만


민중의 적과 해파리공주가 6%대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했음에도 시청률을 많이 끌어올렸습니다.


컨피던스맨JP의 작가가 바로 리갈하이의 작가로


드라마가 정말 재밌었고 나가사와 마사미와


히가시데 마사히로, 코히나타 후미요의 조합이


시청률에 힘을 더해주었네요.아쉬운건 두자리수를
한번도 못찍었다는 점;;


한편, 만비키 가족, 데드풀2, 명탐정코난 제로의 집행인 등


경쟁작이 엄청난데도 나가사와 마사미와 야마다 타카유키가


출연한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의 흥행수입이 5억엔을 돌파하였습니다.

 


나가사와 마사미는 정말 바쁘네요.

 

 

 

 

한편, 컨피던스맨JP 후속으로는 사와무라 잇키 주연의


절대영도 ~미연범죄 잠입수사~가 방영됩니다.


이에이리 레오가 주제가를 맡았다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