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이 켄 - 知らないんでしょ? (180518 뮤직스테이션)

 

 

일본의 가수 히라이 켄(平井堅)은 작년에
홍백가합전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동안
여러 드라마, 영화의 주제가를 맡아왔습니다.
드라마 나폴레옹의 마을, 엔카의 여왕, 작은 거인 등이 있었죠.
cm송도 많이 맡았는데요.
瞳をとじて(눈을 감고)도 정말 좋고 좋은 노래가 정말 많네요.


5월 30일에 발매되어 오리콘 16위를 기록한
히라이 켄의 싱글 44집 知らないんでしょ?입니다.
5월 18일 뮤직스테이션 라이브 영상입니다.
하루 주연의 드라마 미해결의 여자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앨범발매 전에 미리 음원 공개를 했었었어요.


싱글 43집 トドカナイカラ와 동시발매를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양A면 더블타이틀로 발매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히라이 켄은 라이브 콘서트 Ken’s Bar의 20주년 기념으로
올해는 뉴욕 공연도 앞두고 있는데요.
올해도 홍백가합전에 출연할 수 있을 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미해결의 여자 OST 주제가를 찾으시는 분이

있는 것 같아 영상 올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