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irls (이걸스) 싱글 あいしてると言ってよかった 재킷사진!

 

 

 

 

드라마 きみが心に棲みついた(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주제가를 맡은 걸그룹 E-girls (이걸스)입니다.
원래 19명이었는데 작년부터 11명으로 재편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싱글 러브퀸(Love☆Queen)을 발매하였고
사토 하루미가 리더가 되었죠. 그리고 이걸즈의 뉴 싱글 소식입니다.
어느새 5년이나 홍백가합전에 출장한 인기걸그룹인데요.
1월 31일 발매를 앞둔 싱글 21집 あいしてると言ってよかった(사랑한다고 말하길 잘했어)입니다.

 

 

 

저는 드라마 주제가인 Pain, pain이 먼저 싱글 발매될 줄 알았는데
Pain, pain은 싱글 22집으로 3월에 발매한다네요.
그러고보니 벌써 정규앨범도 발매한다고 발표되었었는데...
올해는 초부터 활동이 활발하네요.
사토 하루미, 후지이 카렌, 와시오 레이나, 타케베 유즈나,
카에데, 야미구치 노노카, 사야카, 스다 안나, 반도 노조미,
유리노, 이시이 안나로 구성된 이걸스(E-girls)의 활동 기대됩니다!

 

 

 

E-girls (이걸스)는 올해도 물론 아레나투어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あいしてると言ってよかった는 이걸즈의 첫 발라드 싱글로 cm송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갠적으로 발라드는 Flower(플라워)라고 생각하는데
E.G.family의 구분이 확실하진 않네요ㅎㅎ암튼 파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