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우치 료마 사진집 발매 예정!

 

 

 

아야세 하루카, 이시하라 사토미, 후카다 쿄코 등


인기 연예인들이 속한 호리프로의 타케우치 료마(竹内涼真)는


1993년생으로 요즘 뜨고 있는 배우입니다.


현재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블랙페앙에 출연중인데요. 변두리 로켓,


병아리, 과보호의 카호코, 육왕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테이이치의 나라에도 출연하였었는데요.


8월 1일에는 영화 선생군주(センセイ君主)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에란도르상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정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네요.

 

팬들도 많이 늘어난 것 같더라구요.

 

블랙페앙 시청률도 좋고 출연하는 드라마 반응도 좋네요.


그리고 7월 12일 발매되는 타케우치 료마의


사진집 Ryoma Takeuchi입니다. 출판사는 매거진 하우스인데요.


2015년 Ryomania, 2017년 1mm에 이어


세번째 사진집입니다.

 

 

특히나 사진집 1mm는 8만부가 넘게 팔려


작년 오리콘 연간 남성 솔로 사진집 1위에 올랐었는데요.


이번 사진집도 높은 판매량이 기대가 되네요.


3월에 캄보디아를 처음 방문하여


삼일 동안 4만컷 이상을 촬영했다고 하네요.


이번 사진집에는 섹시한 컷도 많이 있다고 하네요.


데뷔 5년을 맞아 성인 남성으로서 보여주는 매력입니다.


특히나 3월이면 블랙페앙 촬영때문에 바빴을 텐데


정말 고생하네요. 앞으로도 사진집을 계속 발매할 예정인 것 같네요.


소속사도 좋아서 가면라이더를 시작으로


정말 한계단 한계단 올라오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한편, 타케우치 료마는 시손 쥰 주연의 영화


달려라! T학교 농구부에 출연하였으며


FIFA 월드컵 TBS 스페셜 서포터로 취임하여 활동할 예정입니다.


열일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