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시그널 9화 시청률 7.3% 기록!

 

 

 

안녕하세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오늘은 현충일이라 여유가 좀 있네요.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 9화가


6월 5일 방영되었습니다.
(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


다음주에 최종화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시간이 모자를 것 같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역시 15분확대 방송된다고 하네요.


벌써 후속작품도 정해졌습니다.


일본판 시그널 후속으로는


건강하고 문화적인 최저한도의 생활이라는 작품이 방송됩니다.


아무튼 일드 시그널 9화 시청률입니다.


7.3%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일드 시그널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9.7%, 2화 8.4%, 3화 8.3%, 4화 7.9%,
5화 6.7%, 6화 5.7%, 7화 6.9%, 8화 6.9%,
9화 7.3입니다.

 

역시 스토리가 재밌어지니까 본방사수를 해야겠죠.

올라서 다행입니다.


중간에 5%대까지 떨어졌던게 너무 치명적이네요.


솔직히 잘나온 시청률은 아닙니다.


다른 방송사였으면 망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는데


후지테레비 드라마라 이정도면 그래도 선방했다고 봅니다.


평타라고 생각해요. 최근 이 시간대 방영되었던


우리들이 했습니다는 평균시청률 6.1%였고


내일의 약속은 5.7%, FINAL CUT(파이널 컷)은 6.9%였거든요.


마지막화는 시청률이 올라서 평균시청률 좀 올라야 될 것 같네요.


아무래도 사카구치 켄타로의 첫 연속드라마 주연이라


잘나와야겠죠. 스탭들도 유명한 분들이더라구요.


참고로 일드 시그널 삽입곡인 miwa의


Unchained Love가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한편, 일드 시그널 주연을 맡은
사카구치 켄타로가 출연한 영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가 한국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11월에는 인어가 잠든 집이라는 영화가
개봉한다네요.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