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리 레오 절대영도~미연범죄잠입수사~ 주제가 담당!

 

 

 

 

켄온 소속으로 1994년생인 가수


이에이리 레오(家入レオ)는 2012년


싱글 サブリナ(사브리나)를 발매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올해 발매된 정규 5집 TIME은 오리콘 4위를 기록하며


누적판매량 2만장을 돌파했습니다. 현재


家入レオ 6th Live Tour 2018 ~TIME~투어를 진행중입니다.


얼마전에는 이키모노가카리의 미즈노 요시키가


작곡한 노래인 아오조라(あおぞら)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에이리 레오가 게츠쿠 드라마


절대영도~미연범죄잠입수사~의 주제가를 맡았다고 합니다.


이에이리 레오는 예전에 후쿠시 소타가 주연을 맡았던


게츠쿠 드라마 恋仲(사랑하는 사이)의 주제가를 맡아


큰 인기를 끈 적이 있습니다. 君がくれた夏(네가 준 여름)


노래 정말 좋았죠. 이번에는 もし君を許せたら라는


제목의 노래라는데요. 싱글 14집으로 8월 1일 발매된다고 합니다.

 

 

 

 

사와무라 잇키와 우에토 아야, 요코야마 유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절대영도 ~미연범죄잠입수사~입니다.


이에이리 레오는 그동안 사랑해도 비밀은 있다,


저승사자입니다 드라마 주제가를 맡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N을 위하여 주제가였던 Silly를 좋아하는데


이번 노래는 어떤 노래일 지 궁금하네요.


가창력도 좋아서 기대가 됩니다.


작년에는 데뷔 5주년을 맞아 무도관 단독 공연도


하기도 했었고 배우로도 활동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에이리 레오의 활동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에이리 레오는 이번 절대영도 주제가를 맡은 것에 대해


드라마 각본을 읽고 예상못하는 스토리로 전개가 될 때


순식간에 몰입되며 끌렸다며 곡의 해석을 듣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이리 레오의 신곡 소식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