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무라 코우키 인스타그램 팔로워 70만명 돌파! (쿠도 시즈카)

 

 

 

 

코우키(Kōki)라는 예명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는 기무라 타쿠야의 딸 기무라 미츠키입니다.


며칠전 ELLE JAPAN 7월호 표지를 맡으며


모델 데뷔를 하여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기무라 타쿠야는 SMAP(스맙)의 멤버로 가수 쿠도 시즈카와


결혼한 일본의 탑 연예인이죠. 얼마전에도


BG ~신변경호인~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부인인 쿠도 시즈카와는


2010년 결혼을 하여 쿠도 시즈카는 기무라 시즈카라는

이름이 되었는데요. 역시 톱가수입니다.


아무튼 기무라 타쿠야와 쿠도 시즈카의 둘째 딸인


기무라 코우키가 표지를 맡은 엘르재팬이 온라인


완매를 기록하였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참고로 기무라 타쿠야의 첫째 딸인 기무라 코코미는
일반인으로 학생신분입니다.)

 

 

 

 

그리고 코우키의 인스타그램의 팔로워가


69만명으로 70만명을 돌파할 예정입니다. (@kokiofficial_0205)

현재 게시글을 겨우 5개뿐인데요.


코우키는 어머니인 쿠도 시즈카와 엘르재팬만


팔로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쿠도 시즈카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3만명인데 딸이


무려 3배라니...화제성 엄청나네요.


추가로 온라인뿐만아니라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엘르재팬이 대부분 매진되었다네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데뷔할 줄은 전혀 몰랐으니까요.


그런데 처음에 화보 공개되었을 때는 기무라 타쿠야와


너무 똑같다고 생각했는데 인스타 사진을 보니


쿠도 시즈카와도 닮은 점이 있네요.


그리고 아직 15살이라 귀여워요.

 

 

아무튼 기무라 타쿠야 딸 코우키의


인스타그램 팔로우해서 지켜봐야겠어요.


앞으로 배우, 가수로도 활동하는 지도 궁금하고ㅎㅎ


언젠가 가족끼리 방송에 나올 지도 기대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계속해서 늘길 바랍니다!

 

그런데 그동안 계속 파파라치가 있긴 했는지 모델 데뷔 기사 뜨고

 

그동안 많은 파파라치 사진들이 풀리더라구요....

 

연예인은 정말 힘들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