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카와 타카야 유류수사 시즌5 방영예정!

 

 

 

배우 카미카와 타카야(上川隆也)는 1965년생으로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정말 작품활동을 열심히 하는 배우인데요.


올해 1분기에는 BG~신변경호인~에 출연했었고


2분기에는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에도 출연했었는데


3분기는 바로 유류수사 시즌5라고 합니다.


유류수사 (遺留捜査)는 형사드라마로


2011년 시작되었습니다. 스페셜드라마로도 제작되기도


했었는데요. 유류수사 시즌4가 작년에 방영되었는데


시즌5는 좀 빠르네요. 쿠리야마 치아키,


나가이 마사루 등의 레귤러 멤버들이 그대로 출연하고


카지와라 젠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실 시즌이 계속되면서 평균시청률은


조금씩은 떨어지고 있어서 걱정은 조금 되네요.


유류수사 시즌5는 나이토 타카시가 주연인


경시청 수사 1과장 시즌3 후속으로


목요일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목요미스테리)


시즌5가 방영이 확정되면서 공식 트위터도


다시 게시글을 올리더라구요.

 

 

블랙페앙 주제가를 맡은 오다 카즈마사가


유류수사 시즌4의 주제가를 맡았었는데


이번에는 누가 주제가를 맡을 지 모르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