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내추럴 2화 시청률 13.1% 기록!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언내추럴(アンナチュラル)은 2018년 1분기 일드인데요.
이 작품은 바로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로 유명한
노기 아키코가 각본을 맡았답니다. 니게하지 이후로
아라가키 유이와 호시노 겐은 더욱 더 인기를 얻게되었는데요.
채널J를 통해서도 방송되는 언내추럴 드라마 소식입니다.
언내추럴 2화 시청률이 13.1%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언내추럴 1화 시청률이 12.7%였는데요.
2화는 올랐네요! 다행입니다! 오랜만에 TBS 금요드라마
시청률이 좋겠네요. 예전에는 꽃보다 남자 등으로 시청률이
괜찮았었는데 요즘은 많이 침체되었었거든요.
언내추럴 드라마에는 쿠보타 마사타카, 이우타 아라타, 이치카와 미카코,
이케다 테츠히로, 마츠시에 유타카 등이 출연합니다.
요네즈 켄시가 주제가를 맡았는데 (Lemon) 3월 14일 싱글 8집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적어도 오리콘 2위는 할 것 같네요:)
그나저나 사토미는 단발도 예뻐요~

 

 

 

한편, 언내추럴 시간대 3분기 일드가 확정이 되었는데요.
츠치야 타오가 주연을 맡은 チア☆ダン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2분기에는 어떤 작품이?

+ Recent posts